in

입냄새 제거에 좋았던 위펫 브레인식스 덴티츄!

좋은 강아지 덴탈껌

위펫 브레인식스 덴탈껌 후기

오늘 소개할 제품은 덴탈껌입니다.

바라는 다른 간식은 잘 안줘요.. 포메라니안이 살이 찌면 건강에 좋지 않아서 신경쓰는 부분입니다. 그렇지만 평생을 사료만 먹일 수 없잖아요.. 사람에 비유해본다면…

살찐다고 평생 샐러드만 먹을 것 생각하면 우엑.. (비록 샐러드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가능하겠지만 ㅎㅎ)

그래서 가볍게 덴탈껌은 허용하는 편입니다. 이벤트 하는거 보고 바로 신청!!

뭔지도 모르고 일단 앉으래서 앉은 바라와 이지ㅋㅋㅋㅋ

잠시 후 간식인 것을 알고 난리가 납니다ㅋㅋㅋㅋ

기억력에 좋은 강아지 간식

일단 포장에 붙어 있듯이 기억력에 좋다고 쓰여있어요. 치매예방이 되는 덴탈은 몇 개 본적 없는 것 같아요.

아직 어린 바라와 이지에겐 필요한 효과는 아니지만 특허물질 함유(인지장애 개선, 치매예방에 도움) 되어 있어서 노견과 함께 하는 가정에 추천해봅니다.

좋은 강아지 덴탈껌

위생적인 낱개포장!

낱개포장 ❤👍👍 칭찬합니다!!

지난번 덴탈껌은 지퍼팩에 여러 개가 들어서 제대로 밀봉되었는지 확인하곤 했는데 위펫 덴티츄는 그럴 필요가 없네요.

까서 먹이고 봉투 버리고 깔끔!

좋은 강아지 덴탈껌

기호성 좋은 강아지 덴탈껌

일단 입에 물고 보는 두 강아지들 ㅋㅋㅋㅋ

#기호성 너무 좋아요!!

맛없으면 먹다 뱉을 때도 있는데 혼자 어두운곳에서 먹으려해요ㅋㅋ 뺏기기 싫어서ㅋㅋㅋ

기호성은 인정!

구석에서 조용히 혼자 먹는데 촬영이 어려워서 불 켰더니 표정들 봐요. 세상 진지하게ㅋㅋㅋ 좋은 강아지 덴탈껌

말랑말랑해 부담없는 덴탈껌

지금 바라는 유치 4개 그것도 송곳니를 빼서 씹기 힘든 상황임에도 잘 씹힐 정도로 물렁물렁해요. 그렇다고 손으로는 잘리진 않고 딱 아이들이 먹기 좋은 식감같습니다.

종합구강케어에 도움이 된대요

빵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치석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충치원인균 억제 및 충치예방, 구강질환예방, 치아 및 잇몸보호에 도움되는 원료가 들어있습니다.

바라는 유치를 뺏고 이제 영구치가 자라면 되는 상황, 이지는 유치가 빠지는 상황이라 입냄새가 조금 나요. 비릿한 피냄새도 섞이고.. 근데 이 덴티츄 먹으니 몇시간은 냄새가 나지 않아 뽀뽀 만땅했어요!! 💋

오래오래 효과를 보려면 하루 1개씩 꾸준히 먹여야 좋겠죠??

바라 이지는 꾸준히 먹일 생각입니다~~!

첨가물 없어 좋은 강아지 덴탈껌

마지막으로!

제가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이유! 그것은 5無!!

無글루텐, 無젤라틴, 無색소, 無향료, 無향미제

실제로 지난번 먹인 사과맛 치석껌과 달리 봉투를 뜯자마자 달달하다 못해 멀미까지 나는 진한향이 없어서 좋았어요!

본 포스팅은 비마이펫의 체험단에 참여하면서 비마이펫과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김보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