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예일(Yale University) X 멀로(Merlot) 협업 컬렉션 발매

여러분들이 가장 사랑하는 반려견과의 소중한 일상을 제안하기 위하여,
예일 유니버시티(Yale University) 그리고 멀로(Merlot)가 협업한 ‘산책’이라는 주제로 새롭게 선보이는 두 브랜드의 컬렉션을 공개합니다.

예일 유니버시티(Yale University)는 미국 아이비리그 룩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아이비리그의 대표 대학 브랜드로, 1899년부터 132년의 긴 역사를 자랑하는 예일대학교에서 채택된 미국 대학의 최초의 마스코트 불독 캐릭터 ‘핸섬댄’과 함께 합니다.

멀로(Merlot)는 “Sports & Classic”을 컨셉으로 런칭한 퍼피웨어 브랜드로 산책 문화(Walking Culture)를 기반으로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반영한 클래식한 아이템을 디자인합니다.

예일(Yale)과 멀로(Merlot)의 만남은 3월23일 “국제 강아지의 날(National Puppy Day | 반려견과의 추억을 기념할 뿐 아니라 버려진 강아지들을 위한 보호시설 및 유기견 입양 등을 권장하며, 세계의 모든 강아지를 사랑하자는 취지에서 미국의 동물학자 콜린페이지(CollenPaige)에 의하여 2006년 지정된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그 뜻을 모았습니다.

우리를 변함없이 사랑해주는 반려견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한
‘산책(Walking)’이라는 메세지로 새롭게 선보이는 예일(Yale Univer)과 멀로(Merlot)의 협업 컬렉션.
햇볕이 눈부시게 화창한 오후, 마음의 여유를 함께 찾아주는 반려견과의 산책.
여러분이 가장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일상을 제안합니다.

이번 협업은 “한국애견협회(korea Kennel Club)”과 함께하며, 판매수익의 일부 금액은 인명구조견 봉사활동 후원을 통한 공익 사업 지원을 위하여 한국애견협회에 기부됩니다.

예일과 멀로의 협업 컬렉션은 두 브랜드를 가장 잘 상징할 수 있는 주제를 표현합니다.

예일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유니버시티 댄(University Dan)’을 멀로가 내세우는 ‘산책 문화(Walking Culture)’ 무드의 아트웍 디자인으로 완성하였습니다.
해당 아트웍이 전사되어 반려견과 함께 커플룩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스웻 셋업(크루넥, 스웻팬츠)과 도기 크루넥 그리고 다가오는 따뜻한 날씨의 계절감을 맞춘 티셔츠류 및 악세서리도 함께 합니다.

산책 시 반려견의 안전 그리고 실용성을 위한 리쉬(Leash) 세트로 반려견의 착용감과 충격 방지가 장점인 하네스(Harness), 리쉬와 풉홀더를 일체화한 리쉬, 파우치도 구성하였습니다.

현 시대의 다양한 문화와 아이디어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고 있는 멀로와
사람들 인식속에서 개선되지않는 동물학대 방지 및 유기견 보호를 위하여  
주기적인 봉사활동 및 후원을 통한 다양한 펫케어 캠페인을 진행하는 예일.

이번 컬렉션은 언뜻 다른 행보를 보이지만 각자의 방식으로 반려동물의 지위와 권리를 높이기 위한 두 브랜드의 철학이 함께 합니다.

반려동물에 책임감과 진정성있는 태도를 가진,
예일과 멀로의 ‘산책(Walking)’ 협업 컬렉션은 오는 3월 17일
무신사스토어, 피지컬에듀케이션뎁트와 멀로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공개되며,
브랜드 예일/PHYPS의 경기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스토어에서도
여러분이 가장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Availble in store

On-line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 https://www.musinsa.com/brands/yale )
피지컬 에듀케이션 뎁트 공식 웹사이트 ( https://phyps-department.co.kr/ )
멀로 공식웹사이트 ( https://merlotofficial.com/ )

Off-line
장소 :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4F
기간 : 2022.3.17 ~ (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