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예일(YALE), 3월 23일 ‘세계 강아지의 날’ 맞아 반려견 헌혈 문화 정착 위한 아임도그너와 협업 컬렉션’ 발매

  • 예일, 지난 8월부터 현대자동차 및 건국대학교와 ‘아임도그너’ 캠페인 후원 나서
  • 출시 기념 아임도그너 캠페인의 본격적 홍보 위해 온라인 프로모션 2가지 진행
  • 아임도그너, 공혈견 양산 방지 및 반려견 헌혈 문화 개선 위한 캠페인

(2023.3.23) 빈티지 캐주얼웨어 브랜드 ‘예일(YALE)’이 3월23일 ‘세계 강아지의 날’을 맞아 반려견 헌혈 문화 조성을 장려하는 ‘아임도그너(I’M DogNOR)’와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임도그너 캠페인은 2019년 ‘찾아가는 반려견 헌혈카’를 시작으로 2022년 8월 현대 자동차 , 건국 대학교 , 예일이 함께 하는 반려견 헌혈 캠페인으로 ‘개(Dog)와 헌혈자(Donor)를 합쳐 만든 도그너(DOgNOR)’ ‘헌혈견’을 의미한다.

예일(YALE)은 이 캠페인에 지난해 8월부터 2천만 원 상당의 의류 후원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유기견 봉사자를 모집 후 봉사를 진행하거나, 예일(YALE)의 마스코트 ‘핸섬 댄’의 그래픽이 삽입된 제품의 판매 수익의 일부를 유기견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등 동물 보호와 반려견 헌혈 문화개선에 힘쓰고 있다.

이번 예일(YALE) x 아임도그너(I’M DogNOR) 협업은 반려견 헌혈에 대한 인식 부재로 열악한 환경속에서 수혈만을 위해 길러지는 공혈견들에게 90%이상 의지 하고 있는 상황 속, 혈액 공급만을 위해 사육되는 공혈견들의 양산을 방지하고 올바르고 지속적인 반려견 헌혈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협업 이다.

‘예일X아임도그너’ 캡슐 컬렉션은 아임도그너의 ‘덕구’와 예일의 ‘핸섬 댄’이 만나 예일의 주 고객층에게 보다 널리 알리고자 기획되어, 반려견 헌혈 영웅의 증표인 스카프를 핸섬 댄 그래픽과 접목시킨 새로운 디자인으로 아임도그너의 시그니처 컬러인 로열 블루 색상과 화이트 색상으로 준비된 반팔 티셔츠 1종과  반려견을 위한 후드 제품, 인형으로 구성됐다.

세계 강아지의 날을 맞아 보다 넓은 소비자에게 아임도그너 캠페인을 알리고자 협업 발매와 더불어 반려견 자랑과 현혈영웅견 응원 이벤트인 “누가 누가 사랑스럽개’,’#HERODOGS’,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브랜드 예일 관계자는 “브랜드로서 아임도그너와 같은 건강한 캠페인과 뜻을 함께 하며, 사회에 꼭 필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은 크나큰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지원 활동을 통해 반려견 헌혈 문화 인식 개선에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예일과 아임도그너가 만나 탄생한 이번 협업 컬렉션과 온라인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뎁트 공식 온라인몰(https://phyps-department.co.kr/)과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유통처 )

 On-line

피지컬 에듀케이션 뎁트 공식 웹사이트( https://phyps-department.co.kr/ )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 https://www.musinsa.com/brands/yale)

 Off-line

장소 : Phyps Mart(신당점) , YALE 롯데백화점 노원,김포점

기간 : 2023.03.23 ~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