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여성의 비명소리에 출동한 경찰, 알고 보니 앵무새

미국 플로리다의 한적하고 조용한 가정집에서 여성의 처절한 비명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날 내보내 줘! 꺄아악!!”

그런데 집주인으로 보이는 남성은 귀청을 찢는 간절한 비명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태연하게 자신의 차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batch_01.jpg

바로 그때!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4명이 굳은 표정으로 남성에게 비명이 어디서 들리는 것인지 묻습니다.

그러나 남성은 태연하게 웃으며 말합니다.

“제 앵무새예요.”

batch_02.jpg

잠시 후, 남성은 팔에 앵무새 한 마리를 얹고 나와 경찰들에게 보여줍니다. 그러자 앵무새는 경찰관을 향해 처절한 목소리로 외쳤습니다.

“날 내보내 줘!!!”

경찰들은 그제야 긴장을 풀고 웃음이 터져버렸고, 이 모든 장면은 현관의 보안 카메라에 전부 찍혀 인터넷에 공개됐습니다.

batch_03.jpg

해당 영상이 인터넷에서 크게 화제가 되자 남성이 현지 언론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웃에 사는 한 명이 제 앵무새가 지르는 비명을 듣고 경찰에 신고했어요. 신고한 분을 원망하지 않겠습니다. 저라도 그랬을 거예요. 하하!”

batch_04.jpg

앵무새가 왜 그런 비명을 지르느냐는 질문에 남성이 대답했습니다.

“40년 전, 제가 어렸을 때 장난으로 가르친 건데 고쳐지질 않아요. 저도 시간을 되돌리고 싶네요.”

즉, 그가 초등학생이던 어린 시절 입양한 앵무새에게 처음으로 가르친 말이 ‘날 내보내 줘’입니다. 왜 그런 말을 가르쳤느냐고 묻자 그가 웃으면서 말했습니다.

“엄마 아빠를 골려주려고요. 근데 그 죄를 제가 받고 있네요.”

batch_05.jpg

그는 경찰이 출동한 날 이후로 다시는 신고를 받지 않도록 동네를 돌아다니며 앵무새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이어 그는 마지막으로 앵무새 입양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한 마디 조언을 건넸습니다.

“앵무새한테 말을 가르칠 땐 신중하세요. 그 말을 평생 합니다. 전 40년째 제가 가르친 비명을 듣고 있어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