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안아줘, 안아줘! 제발 안아줘! 애교 넘치는 아기 고양이

지난 2월 말,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지역 동물구조대(Alley Cat Rescue)는 추운 거리에서 홀로 떠돌던 아기 고양이 한 마리를 구조했습니다.

그런데 이 아기 고양이 애교가 장난이 아닙니다! 생후 2주의 아기 고양이 노엘입니다.

batch_01.png

노엘은 아직 엄마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랄 어린 아기 고양이라 그런지 끊임없이 포옹을 요구했습니다. 한번 붙으면 진드기처럼 떨어질 줄 몰랐고, 떼어놓으면 “묘잉 묘잉”하고 울음을 터트렸죠.

난감해진 직원들은 보호소에서 오랜 시간 지내고 있는 수컷 노령묘 해로우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batch_02.png

직원들이 노엘을 해로우 앞에 조심스럽게 데려가자, 해로우의 눈빛이 번뜩였습니다.

그다음 순간!

해로우가 번개 같은 몸놀림으로 노엘에게 뛰어가더니… 노엘을 꼬옥 껴안았습니다.

batch_03.png

보호소 직원이 노엘과 해로우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말했습니다.

“해로우가 노엘을 품에 안고 골골송을 불러주었어요. 자장가를 들은 노엘이 금세 잠이 들더군요.”

batch_04.png

해로우 할아버지는 어란 노엘의 애교와 투정을 모두 받아주었고, 노엘은 해로우 품에 얼굴을 파묻고 골골송을 나지막하게 중얼중얼 거렸습니다.

하지만 노엘은 모두에게 사랑받아야 직성이 풀리는 아기 고양이입니다.

batch_05.png

직원이 고개를 돌려 노엘에게 손을 뻗자, 발라당 뒤로 누워있던 노엘이 두 앞발을 뻗어 손을 맞잡았습니다.

“노엘은 천성적으로 애교를 타고났습니다. 이거 보세요.”

batch_06.png

직원이 손을 위아래로 흔들며 노엘과 악수를 하다 손을 뒤로 빠르게 홱- 뺐습니다.

그러자 조금 전까지만 해도 조용히 누워있던 녀석이 벌떡 일어나 두 팔을 하늘로 뻗으며 울음을 터트렸습니다.

“안아달래요. 애교가 몸에 배어 있는 녀석입니다.”

batch_07.png

보호소는 노엘이 애교 부리는 영상을 SNS에 올리며, 뭉실뭉실 털 뭉치 포옹 공세를 받아줄 집사를 찾는다고 밝혔습니다.

“노엘의 집사님을 찾습니다. 목덜미, 팔, 가슴에 온종일 붙어 흥얼거리는 아이입니다. 여러분의 가정을 웃음 넘치게 할 녀석이에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