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아이해듀, “동물병원 마케팅 배워봅시다”

수의학 전문 플랫폼 ‘아이해듀'(iHAEDU)가 동물병원에 새로운 마케팅을 제안하는 ‘2020 경영 웨비나'(웹+세미나)를 28일 개최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시작하는 세미나는 2개 프로그램으로 연결돼 있다.
먼저 소통테라피 이정연 대표가 ‘우리 동물병원의 마케팅을 디자인하라’는 주제로 동물병원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설명한다.
특히 각 병원에 어떤 마케팅이 필요한 지 ‘자가진단’을 해본 후 마케팅을 통해 병원 이미지를 보호자들에 각인(刻印)시키는 기술을 제시한다. 보호자를 사로잡는 마케팅을 하려면 보호자와 환자에 대한 색다른 리드(lead)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정연 대표는 개원 및 경영관리 컨설팅 전문가로 부산 해운대플러스동물병원 경영원장을 맡고 있다. 참여자는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웨비나를 통해 이 대표에게 직접 질문할 수도 있다.

이어 펫케어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 김현욱 대표는 동물병원의 마케팅과 수의료 복지에 대한 새로운 방법 중 하나인 ‘스마트 커머스 솔루션 마켓벳'(Market Vet)을 소개한다.
헬스앤메디슨은 마켓벳과 반려견 산책 앱 위들(Weedle)을 서비스하고 있는 반려동물 스타트업이다.
웨비나는 동물병원 개원, 경영에 관심 있는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웨비나 사전신청과 사전설문 참여자 중 선착순 100여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post 아이해듀, “동물병원 마케팅 배워봅시다” appeared first on 코코타임즈.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