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동물용의약품 제약사 데크라(Dechra)의 동물병원 전문 사료 브랜드 스페시픽(Specific)이 새로운 사료 라인업을 출시했다. 소형견을 위한 작은 알갱이 라인업 ‘스몰키블(Small Kibble-XS) 시리즈’가 그 주인공이다.
데크라(Dechra) 국내 총판 기업인 비엘엔에이치(BL&H)는 국내에서 아파트 등 공공주택 형태의 주거 문화 확산과 함께 소형견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자, ‘스몰키블 시리즈’를 국내에 정식 런칭하여 소형견을 위한 맞춤형 사료 라인업을 구축했다.
‘스몰키블 시리즈’는 스페시픽 사료의 영양성분과 효과·기호성을 그대로 유지한 채 기존 사료 알갱이(약 14mm)보다 작아진 알갱이(약 8mm)를 가진 신규 라인업이다.
일반 사료는 물론, ▲체중 감량 및 비만 관리 ▲식이 알레르기 및 아토피 질환 케어 ▲심장 및 신장 질환 케어의 3가지 처방식 라인업도 갖췄다.
스몰키블 사료 5종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비엘엔에이치(BL&H)는 스몰키블 사료 5종의 정식 런칭을 기념해 ‘스몰키블 처방식 패키지’를 동물병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몰키블 사료 1포, 질환 맞춤형 습식 사료 2캔, 샘플 사료 2봉이 동봉되어 있으며, 사료의 기호성 촉진과 관절 건강 유지를 위한 데크라(Dechra)의 신규 보조제 피콕스(Phycox)가 약포지 형태로 2포 소분되어 사료 가이드북과 함께 제공된다.
비엘엔에이치 스몰키블 사료 담당 PM은 “스몰키블 처방식 패키지는 특별한 질환 관리가 필요한 소형견에게 맞춤형 처방식 건사료를 제공함과 동시에 습식 처방캔 사료를 함께 제공한다. 목표 질환에 대한 세심하고 복합적인 관리를 위한 구성”이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 사료 패키지의 경우 작은 알갱이 사료 2kg와 샘플 사료 2봉, 관절 보조제 피콕스 약포지 2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식 사료의 경우 1kg 단위 2포가 제공되어 보호자의 급여 편의성까지 높였다.”고 덧붙였다.
스몰키블 사료 5종 런칭 및 처방식 패키지 이벤트에 대한 안내를 원하는 수의사는 02-851-765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데크라의 동물병원 전용 사료 브랜드 스페시픽은 ‘Circle of Good(선행의 순환)’ 원칙 아래, 우수한 원료를 생산할 수 있는 생태환경을 보전하고 청정 원료의 지속 가능한 공급을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화학적 산화방지제인 BHA와 BHT 성분 대신 로즈마리 추출물, 토코페롤(비타민E) 및 비타민 C와 같은 천연 항산화성분을 사용하고 있으며, 3無 컨셉(無인공향/無인공색소/無합성방부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관련 기사 더 알아보기
▶ 국내 최초 ‘PEA-um’ 함유된 강아지, 고양이 피부 영양보조제 ‘레도닐 울트라’
▶ 비엘엔에이치, 남극크릴오일 함유한 스페시픽 사료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