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스위피 강아지 수제간식 오독오독 바삭 자연 재료로 만들어 안심돼요

스위피 강아지 수제간식 오독오독 바삭

당근 120G

✔ 100% 자연 재료로만 만든 완전 자연식

✔ 첨가제, 방부제 무첨가

✔ FEDIAF, AAFCO 최소 영양소 기준 100% 충족

✔ 식약처 HACCP 인증 공장제조

✔ 1팩당 약 16개 入

✔ 생후 3개월~15이상까지 모두 급여가능

얇고 바삭바삭한 제형으로 모든 반려동물에게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100% 자연산 식재료로 만든 스위피 대표 제품,  강아지 수제간식 오독오독 바삭 ♥

스위피의 모든 제품은 멤버들이 직접 먹어보고 양양배분과 최적의 조리방법을 고민해 맛있게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아주 환장하고 먹던걸요~^^!

당근, 시금치, 고구마, 치킨블루베리, 덕브로콜리, 비프멸치, 연어껍질 등 7종 중 골라 먹일 수 있는데요. 저는 “당근”으로 만나보았는데요. 당근은 눈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최적화된 강아지 영양식 이랍니다.  오독오독 씹으며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제가 다 흐뭇하더라고요~

지퍼백 패키징으로 보관도 쉽고 휴대도 용이한데요. 바삭바삭한 강아지 영양식으로 급여하기 좋아 알러지 걱정 없이,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건강하게 먹이기 좋아요.

닭가슴살 하면 뭐다? 바로 단백질이죠~단백질은 반려동물의 주요 에너지 공급원으로 근육과 뼈, 털 등 거의 모든 생체 조직을 구성하는 필수 영양소예요. 그래서 평상시 사료도 잘 주고 있지만, 별도로 단백질 보충을 위해 황태라던지, 닭가슴살 말린 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간식거리를 주고 있는데요.

이번에 강아지 수제간식 오독오독 바삭으로 줘보니 스낵처럼 급여하기 간편하고 기호성이 높아서 입맛 돌려놓기에 딱이었답니다.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식이섬유, 항산화영양소, 콜라겐 등이 풍부하여 강아지 영양식으로 급여하기 좋은 애견수제간식 이었는데요.  소화율이 높고 좋은 단백질 급원을 가진 꼭 필요하고 좋은 10가지 아미노산이 풍부한 영양간식으로 아이들은 단번에 몸에 좋고 맛있는 건 바로 아나봐요 ㅎㅎㅎ 어찌나 아이들이 잘 먹는지 저도 먹어보고싶어지더라고요^^;;

무방부제, 무첨가제 제품으로 개봉후엔 한달 이내 급여를 권장하고 있어요. 만약 습한 환경이라면 빠른 급여 권장합니다~

그래서 저도 아끼지 않고 아이들에게 주고 있는데요. 괜히 아꼈다 똥됩니다 ㅋㅋㅋ

바삭바삭한 식감 덕분에 스트레스 풀고, 맛있는 자연식으로 먹으니 저도 안심되고 아이들도 건강해지는 거 같아 더욱 좋더라고요.

100% 자연재료로 만들다보니 안심하고 급여하기 좋으며, 강아지 알러지간식 & 다이어트 간식으로 주기 좋은데요. 얇고 넓게 만들어져 있어 여러 조각으로 부숴 노즈워크나 훈련시 활용하기 좋고요. 부슬부슬하니 부스러기가 적기 때문에 급여도 깔끔하게 해볼 수 있었답니다.

체중별로 일일 권장 급여량이 있는데요.

3키로 미만은 1~2조각 정도, 5키로 미만은 2~3조각, 10키로 이상은 4조각 급여하시면 되고요.

전 두 녀석에게 고루 급여중이라 하루 1개씩 주고 있어요.

오독도옥 바삭은 영양을 보충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애견간식이기에 전체 식사의 10% 이하로 급여를 권장합니다. 잘 먹는다고 많~이 주셨다가는 아시죠…적정체중 유지를 위해 반려인들이 양 조절은 잘 해주셔요.

저온건조된 식품이라 아이들 치아 상태에 따라 단단함이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그래서 노령견이나 치아가 약한 아이들에게 급여시 따뜻한 물에 불려서 급여하셔도 좋고요. 아니면 완전히 잘게 부수어 가루처럼 만들어 토핑처럼 사료에 섞어주셔도 좋을 듯 합니다.

믿고 급여할 수 있는 건강한 애견수제간식 찾고 계셨다면, 취향대로 골라 먹이기 좋은 스위피 오독오독 바삭에서 만나보세요~!

https://links.bemypet.kr/swiffy-odc1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솜사탕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