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슈퍼맨 포즈’로 물고기 사냥하는 물수리의 시원한 매력

물수리는 주로 물고기를 잡아먹는 매로 하늘에서 강가를 향해 쏜살같이 잠수해 물고기를 사냥합니다. 사냥이 워낙 순식간에 이뤄지는 탓에 그 모습을 자세히 보기 힘든 데요.

대만의 사진작가 첸 씨가 그 아름다운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습니다!

batch_01.jpg

그는 자신이 촬영한 물수리의 사냥 모습을 공개하며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었다”며 기뻐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그는 물수리에게 매료돼 반평생을 따라다녔다고 하는데요.

사진 촬영에 성공한 순간 온몸에 전율이 돋았다고 하네요!

batch_02.jpg

또한 그는 물수리의 사냥 동작을 정확히 이해하고 보여주기 위해 한 사진에 담아 합성했습니다.

이처럼 사진작가 챈 씨는 단순히 멋진 사진을 공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매의 매력을 알려주기 위해 노력하죠!

batch_03.jpg

사람들도 첸 씨의 사진을 보며 아름답고 위대한 자연과 동물에 매료되기 시작했고, 현재 첸 씨의 인스타그램에는 20만 명 이상의 유저들이 팔로워하며, 그의 최신 작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batch_04.jpg

물수리의 수명은 약 30년 정도라고 하는데요. 다른 매들이 쥐와 토끼 등을 먹는 것과 달리, 물수리는 대부분 물고기만 먹습니다.

물수리는 사람으로 따지면 페세테리안(해산물 외의 동물은 먹지 않는 채식주의자)과 비교하기도 할 정도로 철저하게 물고기만 잡아먹습니다.

batch_05.jpg

아무리 그래도 하늘을 나는 물수리가 어떻게 물고기를 사냥하는 걸까? 수면에 떠다니는 물고기만 사냥하는 건 너무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물수리는 수심 9m에서 최대 30m까지도 잠수해 물고기를 사냥한다고 하네요!

batch_06.jpg

저 발톱에 걸리면 어떤 물고기라도 살아나기는 힘들 것 같군요!

batch_07.jpg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세상에서 가장 멋진 새” “자연에서 두 눈으로 직접 보면 정말 경이로울 듯” “아름답다 반응을 보이며 물수리의 매력에 흠뻑 빠졌는데요.

어떤가요? 여러분도 물수리의 매력에 좀 빠져드셨나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