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수원펫쇼, 27일 반려동물 용품 ‘쇼핑 라이브 기획전’

반려동물 보호자를 위한 펫(애완동물) 박람회 ‘2020 수원펫쇼’가 27일부터 29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특히 첫날 27일엔 네이버와 함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이벤트도 벌인다.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수원펫쇼는 사료·간식·의류 등 반려동물 관련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코로나19 방역수준이 2.5로 높아짐에 따라 전자출입명부 운영, 관람객 거리 두기 등 방역수칙을 더욱 준수하며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무료로 반려동물 미용을 해주는 미용 부스가 마련된다. 하루에 1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수원펫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이전과 가장 큰 변화는 라이브 커머스의 접목. 27일에는 수원컨벤션센터와 한국전시산업진흥회, 네이버가 협력해 추진하는 ‘쇼핑 라이브 기획전’이 그것이다.
온라인 비대면 전시의 유력한 대안으로 꼽힌다.이날 오후 3~4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에서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다.
이와 관련, 수원컨벤션센터 관계자는 “포스트코로나(post-Covid 19)시대에 맞춰 내년에도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전시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The post 수원펫쇼, 27일 반려동물 용품 ‘쇼핑 라이브 기획전’ appeared first on 코코타임즈.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