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세상 최고령 고양이, 31살에 숨져

현존하는 고양이 중에 세상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것으로 추정되는 고양이가 31살의 나이로 숨졌다러블(Rubble)이라는 이름의 이 고양이 품종은 메인쿤(Maine Coon)이며 영국에 살았다.

고양이 집사 미셸 헤리티지(Michele Heritage)는 본인의 20살 생일에 러블을 선물받았다이제 52살인 헤리티지는 지난 4<더 썬>(The Sun)과의 인터뷰에서 “이제 난 내 삶의 파트너를 잃었다”고 말했다.

헤리티지는 이어 “아주 오랫동안 함께 살아온 매우 좋은 반려자였다”면서 “난 항상 내 아이처럼 대했다”고 덧붙였다.

“러블은 먹은 것을 좋아했고, 그만의 잠자리가 따로 있었다”던 헤리티지는 “하지만 러블이 먹는 것을 그만 두었을 때 우린 알았다”면서 “아이의 연령을 늘린 것은 행복과 웰빙이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Daily Mail

그녀는 그날을 회상했다. “평소대로 출근했는데, 집으로 퇴근했을 때 러블이 죽었다는 소식을 남편이 전했다”고 말한다.

한편, 현재 기네스에 기록된 가장 나이가 많았던 고양이는 크림 퍼프(Creme Puff)였1967년에 미국 텍사스 주에서 태어난 크림 퍼프는 200538살의 나이로 숨졌다.

관련기사

우리 냥이, ‘사람 나이’로 몇 살일까? 바로가기

The post 세상 최고령 고양이, 31살에 숨져 appeared first on 코코타임즈.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