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사진 속 고양이는 모두 몇 마리?”..누리꾼 함정 빠트린 완벽한 위장술

ㅁ
사진=U/KITTYINALABCOAT(이하)

[노트펫] 귀여운 고양이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이 뜻밖의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는 누리꾼들을 혼란에 빠트린 고양이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레딧 사용자 ‘KittyInALabCoat’는 최근 그녀의 아버지가 찍은 사진 한 장을 공유했다.

사진 속에는 검은 고양이 세 마리가 줄을 맞춰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이 사진 속에는 생각지도 못한 반전이 숨어 있었다.

심지어 사진을 찍은 당사자조차 세 마리가 있는 줄 알고 찍었으나, 사진 속에는 총 4마리의 고양이가 담겨 있었다.

KittyInALabCoat는 더도도와의 인터뷰에서 “아빠는 내가 사진을 보기 전까지 사진 속에 네 번째 고양이가 있다는 걸 알아차리지 못했다”며 “녀석을 발견한 나는 흥분했고, 우리 가족이 네 번째 고양이를 찾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후 그녀는 SNS에 해당 사진을 올린 후 누리꾼들에게 사진 속 고양이가 몇 마리로 보이는지 물었다.

많은 사람들은 사진 속 고양이가 모두 세 마리라고 확신했다.

그러나 사진 속에는 반전이 숨어 있었다.

검은 고양이들 옆에는 위장술의 달인 같은 고양이가 한 마리 더 있었던 것이다.

함정에 속아넘어간 누리꾼들은 “검은 고양이 중 한 마리가 인형이라 총 2마리일 줄 알았는데 엄청난 반전이 숨어있었다니”, “말해주지 않았다면 나는 끝까지 마지막 한 마리를 찾지 못했을 것 같다”, “그 누구도 찾지 못할 엄청난 위장술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