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사료 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생후 5주의 아기 고양이 한 마리가 옥수수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오랫동안 먹이를 충분히 먹지 못했는지 삐쩍 마른 몸에 영양실조에 시달리고 있었고, 이를 불쌍히 여긴 한 여성이 녀석을 입양했습니다.

집사 타린 씨와 뚱보 고양이 루나의 이야기입니다!

batch_01.jpg

타린 씨가 말했습니다.

“자그마한 몸집에 갈비뼈가 드러날 정도로 앙상한 녀석이었어요. 그래서 불쌍한 마음에 정량보다 조금씩 많이 주었던 것 같아요.”

그것이 화근이었습니다. 현재 루나는 데굴데굴 굴러다니는 비만 고양이가 되었습니다.

루나를 진찰하던 수의사는 타린 씨에게 ‘루나가 건강을 위해 살을 빼야 한다’고 경고했고, 타린 씨는 이 조언을 진지하게 받아들였습니다.

batch_02.jpg

타린 씨가 선택한 방법은 자동 사료 급여기입니다.

“이 급여기는 딱 정해진 시간에만 사료가 나와요. 그래서 절대 과식을 할 수가 없죠.”

사료 급여기는 하루 5회 적은 양의 사료를 그릇 위로 쏟아냅니다. 자동 사료 급여기는 타린 씨처럼 마음이 여리지 않습니다. 언제나 정확한 시간에 딱 정해진 사료만을 급여할 뿐이죠.

batch_03.png

루나가 급여기 앞에 온종일 죽치기 시작한 건 그때부터였습니다.

“못 말려요 정말! 하루 24시간을 급여기만 쳐다보고 있다니까요?”

아침부터 밤까지 루나는 인내심 있게 급여기만 바라보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이어트를 한지 몇 주가 지나자 나름의 요령도 터득했습니다.

“하루 5번 언제 사료가 나오는지 시간을 깨닫기 시작했어요. 이젠 다른 곳에서 놀다가 밥이 나올 때쯤 슬슬 급여기 앞으로 찾아옵니다.”

batch_04.jpg

타린 씨는 웃으며 종이상자 속에서 낮잠 자는 루나의 모습을 공개하며 말했습니다.

“그래요. 배고픔을 잊는 데에는 잠이 최고지. 사료통만 바라보는 모습이 안쓰럽긴 하지만, 다 널 위해서란다.”

행복도 건강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이뤄져야 진정한 행복 아닐까요? 현기증이 나도 조금만 참아보아요. 파이팅 해요, 루나!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