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비마이펫 강아지 외장칩 반려동물등록 방법, 온라인 국가동물등록하기(feat. 강아지 산책가방)

안녕하세요!

현대사회에서는 한가구 당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굉장히 많이 늘어난 것으로 알고있어요.

저도 반려견 행복이와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인지하고 계시겠지만,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은 동물보호법에 따라서, 2개월령 이상 강아지는 국가에 필수적으로 반려동물등록을 해야합니다.

등록을 하지 않으면,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거든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과태료보다는 소중한 가족을 보호한다는 의미로 반려동물등록은 꼭 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비마이펫 강아지 외장칩 구매와 온라인 반려동물등록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봅니다.​

저는 기존에 쓰던 외장칩을 잃어버려서, 이번에 비마이펫 외장칩으로 바꾸었고, 반려동물등록증도 만들어봤습니다.

비마이펫 외장칩

1. 외장칩 제품소개

비마이펫 리리 외장칩입니다. 정말 귀엽지 않나요!?

요렇게 귀여운 패키지에 배달이 옵니다.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등록 및 택배 당일 출고가 된다고 합니다. 요즘시대에 빠른배송이 좋습니다.

저는 행복이 산책용 줄에 강아지 외장칩을 걸어서 외부에서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비마이펫 반려동물등록 강아지 외장칩은 무게가 4g으로 정말 가벼워서 초소형견에 사용하기도 적합합니다.

2. 비마이펫 강아지 외장칩 구매가격 및 구매방법

외장칩 신규구매, 재구매 동일하게 9,900원의 가격에 구매가능합니다.

하단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바로 구매페이지로 연동이됩니다.

비마이펫 강아지 외장칩 신규구매, 재구매

비마이펫 리리 강아지 외장칩은 신규구매 또는 재구매로 크게 구분을 할 수 있습니다.

신규구매의 경우 동물등록도 함께 진행하는 것이지만, 재구매는 동물등록은 이미 진행했지만 외장칩이 필요한 경우 구매하는 것입니다.

★신규구매하실 때, 비마이펫 외장칩으로 시작하면 좋은점은 가성비 때문입니다.

타 외장칩의 경우 보통 가격이 2-3만원대인데,

비마이펫 외장칩은 동물등록수수료 3,000원 + 외장칩+ 배송료까지 해서 몽땅 9,900원이라서 가격이 만족스럽습니다.

3. 비마이펫 반려견 온라인 동물등록방법

비마이펫 반려견 동물등록 방법

비마이펫 홈페이지 내에서 가능한 반려견동물등록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① 외장칩 구매와 함께 국가동물등록

② 이미 동물 등록을 완료했지만 반려동물등록증을 구입하고 싶은경우

③ 오프라인으로 외장칩을 구매해서 신규 반려견 동물등록만 하는 경우

3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반려동물등록증의 경우 추가옵션으로 5,900원을 더 지불하시면 구매가능한 부분이에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가동물등록 및 신규구매까지 가능해서 좋아요.

행복이의 주민등록증은 반려동물등록증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더라구요.

이름, 품종, 생일, 성별, 특징, 보호자 정보 등은 동물등록하시는 페이지에서 입력하실 수 있어요.

더욱이 구청이나 지방지자체의 기관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빠르게 동물등록을 할 수있는것이 장점입니다.

뭔가 신청절차가 복잡하고 번거로우면 괜히 하기 싫어지잖아요?

하지만 비마이펫은 반려동물등록 방법이 간편해서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로 비마이펫 가입하시고, 신규 반려동물등록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동물등록 절차를 소개해드릴게요.

① 우선 비마이펫 회원가입,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② 오른쪽 상단의 노란색 버튼 등록하기를 클릭해주세요.

③ 등록하기를 클릭한 후에 보호자정보 및 강아지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④ 보호자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보호자 개인정보는 국가동물 등록 승인을 위해서 필요한 정보라고 합니다.

⑤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해당정보는 반려동물등록증에도 나오기 때문에,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시면 좋아요!

⑥ 결제 페이지로 이동해서 등록한 강아지 외장칩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를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반려동물등록이 진행이 됩니다.

구청에 가지 않고도 빠르게 등록할 수 있어서 요즘같이 비대면 시대에 딱입니다.

★반려 동물등록 조회를 하고싶다면

동물보호관리시스템https://animal.go.kr/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 로그인 하시고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주민등록번호 입력 및 저장을 하시면 본인이 등록한 반려동물등록 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반려 동물등록 조회는 등록 후 다음날 동물보호관리시스템에서 승인 대기중으로 확인되며 지자체 업무량에 따라 한 달 이내에 승인 된다고 합니다.

행복이에게 새로운 외장칩을 걸어주고 비마이펫 산책가방을 메고 산책을 다녀왔어요.

제가 메고간 비마이펫 강아지 산책가방인데요.

디자인이 정말 예쁘지않나요?

더욱이, 비마이펫 강아지 산책가방의 가방내부는 타이벡 소재로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무독성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을 뿐만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볍고 방수가 잘되는 특징이 있다고 해요.

주머니 형식으로 굉장히 수납력이 뛰어나서 강아지 배변봉투, 휴지, 물티슈, 간식, 물병 등 다양한 소지품을 챙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더라구요.

비마이펫을 통해 행복이와의 외출과 산책이 좀더 풍요로워지고 안전해졌습니다.

반려동물등록 방법이 어렵지 않고, 강아지 외장칩 가격도 저렴하니까 꼭 온라인 반려동물등록 하시고,

소중한 반려견과 오래행복하시길 바랄게요!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모모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