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비마이펫 강아지 산책가방 : 에코백 / 실리콘보울 / 산책용품

강아지와 함께 다니다 보면 물티슈, 간식, 담요, 배변 봉투 등등 필요한 것들이 진짜 많다 !

그래서 어디를 가든 가방을 필수로 들고다니게 되는데 가볍고 예쁜 친환경적인 에코백인 

비마이펫 강아지산책가방을 사용해보았다( ^◡^)っ ♡

깔끔하게 파우치에 담겨서 온 비마이펫 강아지 산책가방과 접이식 보울 !

비마이펫 강아지 산책 가방은 타이벡이라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는데 타이벡이란,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무독성 친환경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우면서 방수 & 단열 기능이 있다.

타이벡은 플라스틱 100%로 재활용이 가능해서 땅에 매립하거나 소각해도 유해 물질이 나오지 않고 물 & 이산화탄소만 남는 친환경 소재 !

안그래도 요즘 특히 환경에 대해 관심이 많고 있어서 완전 맘에 쏙 들었다 ( ੭ ̇ᗜ ̇ )੭

거기에 가볍기까지 해서 짐을 넣고 들고 다니기에 딱이다!

가방 안쪽과 두 개의 파우치가 바로 타이벡 소재 가볍고 잘 찢어지지도 않고 세탁도 가능해서 강아지 용품으로 쓰기에 찰떡 !

파우치는 스트링 & 지퍼로 되어있는데 간식 넣고 다니기에 좋다

가방 앞 뒤로 4개의 포켓이 있어서 수납력도 많고, 지퍼가 아닌 조리개 형태로 되어있어서 물통도 세로로 넣을 수 있음 !

가방에 아일렛 구멍이 있어서 배변 봉투를 넣고 다닐 수 있고, 카라비너도 함께 포함되어있어서 리드줄을 걸고 다닐 수도 있는 실용적인 산책 가방!

그리고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에는 필수인 접이식 보울.

가볍고 얇게 접을 수 있어서 가방에 달고 다닐 수도 있고 휴대하기가 진짜 편하다⸜(♡’ᗜ’♡)⸝

더워할 때 쫙 펴서 물을 담아주기에도 좋고 야외 산책 시 간식을 담아서 주기에도 딱 좋다

마요가 가는 곳이라면 어디갈 때 항상 함께하는 산책 가방( ੭ ̇ᗜ ̇ )੭

이것저것 챙겨서 산책가쟈

♪┏(・o・)┛♪┗ ( ・o・) ┓♪

산책갈때도 요렇게 함께! 디자인도 컬러도 넘나 예쁨 마요도 맘에 드는지 햅삐햅삐

앞쪽 포켓에 마요가 좋아하는 짜먹는 간식 두 개랑 오른쪽 구멍에는 배변 봉투 쏘옥 !

배변 봉투가 이렇게 밖으로 나와있어서 필요할 때 쓰기 딱 좋았다◡̈⋆*

끈을 매듭으로 만드는 스타일이라서 길이 조절도 손쉽게 가능 !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편한데다가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서 더 좋은 비마이펫 강아지 산책 가방과 접이식 보울!

디자인도 예쁘고 수납력도 좋아 마요와 나갈때 항상 함께 하는 필수템이 될 것 같다 !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진타민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