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비마이펫] 강아지 반려동물등록 쉽게 하는 리리 강아지 외장칩

​비마이펫 강아지 등록증과 외장칩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제는 법적으로 강아지 동물등록이 꼭 필요합니다. 비마이펫에서는 예쁜 동물등록증을 쉽고 편하게 만들 수 있어 만들어봤어요.

신규로 동물등록이 필요한 경우도 등록증과 외장칩 제작이 가능하고 기존에 동물등록증이 있는경우도 등록증과 외장칩 제작이 가능해요.

외장칩 디자인과 재질이 여러가지라 맘에 드는것으로 선택 할 수 있어 좋아요. 가죽재질도 있는데 고급스럽더라구요.

​앵두가 만든 비마이펫 리리 강아지 외장칩을 보실게요.

캐릭터가 너무 예쁘죠? 귀여운 등록증과 외장칩이예요.

예쁜 스티커도 들어있네요. 저는 노트북에 붙였어요.

외장칩을 달고 아이를 잃어버린다면 아이를 발견한 사람이 동물병원이나 보호소에 데려갔을때 칩에서 정보를 읽어와 금방 찾아줄 수 있어요.

외장칩은 가벼워서 강아지 고리 달린 옷에 부착하거나 리드줄에 간단히 달아주면 산책 나갈때 안심이예요.

커스텀 제품이라 비마이펫 동물등록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해주셔야 해요.

​몇가지 등록사항을 입력하면 이렇게 예쁜 등록증을 만들 수 있어요.

동물등록을 장려하기 위해 현재 비마이펫 리리 외장칩을 9,900원(동물등록 수수료 포함), 무료배송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동물등록증 별도 구매)

​동물등록방법은 내장형과 외장형이 있습니다. 반려 동물등록 조회는 등록 후 다음날 동물보호관리시스템에서 승인 대기중으로 확인되며 지자체 업무량에 따라 한 달 이내에 승인 됩니다.

구청에 가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온라인에서 동물등록이 가능하고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등록 및 택배 당일 출고가 되니 무척 빠르게 받으실 수있어요.

동물보호관리시스템(https://www.animal.go.kr/front/index.do) 회원가입 및 로그인>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 주민등록번호 입력 및 저장을 해주시면, 내가 등록한 동물의 정보를 마이 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제품은 14,900원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가격(동물등록 수수료 포함)으로 구입 가능하니 비마이펫 사이트 확인해 보세요~

비마이펫 산책가방도 사용해보았어요. 여러 기능이 있는 산책가방이예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고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리본이 포인트예요.

똥비닐을 넣을 수 있는 똥추 구멍이 있어 편하고 깊어서 여행갈 때나 산책할 때 들고 다니기 좋아요.

강아지 밥, 물통, 물티슈, 배변패드 등 여러가지가 한번에 수납되는 용량이 큰 가방입니다. 고리도 여러개라 리드줄을 걸 수도 있고 여러가지 수납 포켓도 있어 편해요.

비마이펫 제품은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써서 예쁘고 사용하기 편하네요. 너무 만족합니다.

​​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