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슬림번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 추천

안녕하세요~~~몽이랑캠핑입니다🤗 몽이는 올해 봄 부터 다이어트를 했지만 오히려 몸무게가 늘어서 이번엔 진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요. 그러다 알게된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인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슬림번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시작인걸 아는지 표정이 좋지 않죠..? 다이어트 하면 간식을 아예 안줬는데 이렇게 강아지 다이어트간식이 있다니 너무 신기하네요.반려견이 적정 체중을 유지하는건 수명기간 전체적인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정말 중요한데요.

다이어트간식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슬림번은 단호박치즈,시금치고구마,블루베리요거트 총 3가지 맛으로 나눠져있습니다. 또 다른 사료교체를 하지 않고 이지슬림번 급여로 체중 조절이 가능합니다.

간식 섭취 만으로 체중 관리가 가능한 다이어트 기능성 간식

반려견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서는 사료량은 그대로 유지하고 간식만 적정량 급여하면 되는데요. 몽이의 권장 섭취량은 소형견 기준 하루 2개 이하 입니다.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슬림번은 알레르기 케어를 위한 가수분해 베이스로 민감한 반려견도 안심하고 급여 가능하고 포도당 흡수와 잉여 에너지 지방 전환을 막는 흰 강낭콩 추출물과 가르시니아가 함유되었습니다.

재료 사이사이 들어있는 공기층이 씹는 횟수를 늘려주고 적은 양으로 포만감을 주는데요.씹는 과정에서 치석제거도 도와주고 빵 처럼 말랑말랑해 반려견 치아에 부담이 없습니다.

몽이는 항상 한 입에 삼키는데 이지슬림번은 너무 잘 씹어서 삼키더라구요. 맛있는 빵 냄새도 나고 기호성도 너무 좋네요.

과체중으로 다이어트, 배변활동이 불편, 체중감량이 필요한,다이어트가 부담스러운 노령견,몸이 불편해 활동이 불편한 강아지에게 모두 추천드리는데요.

몽이는 1일 1개씩 급여하고 있어서 캠핑장에도 항상 챙겨다녀요! 다이어트 시작하면 안쓰러운 마음에 간식을 더 줘서 항상 실패하는데 이번엔 페토메디 이지슬림번 급여로 이번에 몽이 다이어트 성공 했네요~~강아지 다이어트 간식으로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슬림번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브랜드의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몽이랑캠핑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