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부산은행, 적금·카드·신탁·대출..펫 패키지 출시

[노트펫] BNK부산은행이 11일 반려동물 양육가구를 위한 맞춤형 금융상품 펫 패키지를 출시했다.

적금, 카드, 마이펫신탁, 펫 분야 자영업자 용 소호프리미엄 대출로 구성됐다.

펫적금은 월 최대 50만원까지 불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가입기간은 6개월·12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뱅킹을 통해 펫 다이어리를 작성하면 최대 0.5%p의 우대금리를, 펫카드 이용실적 및 동물등록증 제출 우대 금리 등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최대 연 2.0%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펫카드는 동물병원, 애완동물샵 등을 이용시 10%를 할인해준다. 소셜커머스, 대형마트, 편의점을 이용할 경우 5%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모든 주유소 이용시 리터당 60원 할인혜택도 있다.

‘마이펫신탁’은 주인 사망 시를 대비한 상품이다. 주인이 생전에 부산은행과 신탁계약을 맺고 본인 유고 시 반려동물을 보살필 사후수익자를 지정하면 된다. 만 19세 이상 개인에 한해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 안에서 가입할 수 있다.

소호프리미엄 대출은 펫 산업을 영위중인 자영업자를 위한 대출 상품이다. 업력이 1년 이상인 경우 최대 1억원, 1년 미만인 경우 최대 7000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최고 1.7%p 우대해 최저 연 3.06%의 금리를 제공한다.

상품 가입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또는 부산은행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