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부릉부릉! 까칠한 냥이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물

2년 전, 벤 씨가 고양이 프랭크를 처음 가족으로 맞이했을 때 녀석은 좀 유별난 아이였습니다.

프랭크는 집사가 쓰다듬으려고 손을 뻗으면 죽일 것 같은 표정으로 노려보았고, 고양이 장난감으로 친해지려 해도 무시하기 일쑤였습니다.

“프랭크는 장난감에 전혀 관심이 없어요.”

batch_01.jpg

그런 프랭크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가구가 있었는데, 바로 골판지로 만든 소파였습니다.

하지만 종이로 만든 소파는 날이 갈수록 헤졌고, 벤 씨는 새로운 소파를 사야 했죠.

batch_02.jpg

그런데 그가 인터넷에서 고양이 가구를 고르고 있을 때, 골판지로 만든 지프차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지프차처럼 보이는 소파였습니다.

벤 씨는 종이 지프차를 살까 말까 한참을 망설였습니다.

“외형 때문에 장난감처럼 보일까 걱정했어요. 프랭크는 장난감처럼 보이면 외면해버리거든요.”

batch_03.jpg

벤 씨는 긴장한 마음으로 초록색 지프 차량을 프랭크에게 선물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프랭크는 초록색 지프 차량을 매서운 눈빛으로 쳐다보더니…

batch_04.jpg

지프차 안으로 쏘옥- 들어가 자리를 잡고 세상 온화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날 이후로 지금까지 프랭크와 벤 씨의 관계는 급속도로 가까워졌죠.

“손만 뻗어도 눈을 번뜩이던 녀석이 이제는 제 뒤만 졸졸 따라옵니다. 선물이 너무 마음에 들었나 봐요.”

batch_05.jpg

벤 씨는 프랭크가 어떤 이유로 지프차에 집착하는지는 알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지프차 안에서 녀석을 꺼내는 건 불가능합니다. 녀석과 차는 이제 한 몸이에요. 이유는 저도 모릅니다.”

그러나 서먹서먹했던 프랭크와의 관계가 빠르게 나아진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그토록 노력해도 가까워지기 힘들었던 프랭크의 마음을 8달러로 해결했군요… 하하하하!”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