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배우 한승연, 강형욱도 인정한 ‘댕댕이 박사’

배우 한승연이 강형욱으로부터 ‘댕댕이 박사’라는 칭찬을 받았다. 한승연은 연예계 대표 ‘애견인’의 한 사람.
25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한승연의 슬기로운 반려 생활이 공개된다. 특히 한승연의 반려견 관리 모습을 본 강형욱이 칭찬을 쏟아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이날 한승연은 반려견 푸리와 누비를 세심하게 다루는 모습을 선보인다. 분리 불안이 있는 누비와 아픈 푸리를 위해 집을 비울 때에도 강아지 CCTV로 반려견의 상태를 체크하는가 하면 대화를 하며 안정감을 주고 있는 것.

무엇보다 약을 싫어하는 푸리를 붙잡고 약을 먹이는 모습을 본 강형욱은 “많은 보호자들이 약 먹이는 것이 힘들어 치료를 포기하기 일쑤”라며 쉽지 않은 일을 묵묵히 해내는 한승연을 칭찬했다.

강형욱의 이 같은 말 한 마디에 한승연 역시 울컥하며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이뿐 아니라 한승연은 목줄을 풀 때마다 무는 행동을 하는 푸리를 위해 강형욱으로부터 목줄 훈련도 직접 받기도 했다.

한편, ‘개훌륭’ 견종 공부 코너에서는 고상한 멋이 돋보이는 초대형견이 등장한다.

견종의 정체와 한승연의 반려견 관리 모습은 이날 밤 11시 10분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볼 수 있다.

The post 배우 한승연, 강형욱도 인정한 ‘댕댕이 박사’ appeared first on 코코타임즈.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