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밤늦게까지 밖에 있는 집사 보고 집으로 안내한 고양이..”길 잃었냥?”

[노트펫] 늦은 밤 숲길에서 집사를 만난 고양이는 집사가 길을 잃고 헤매는 중이라고 생각했는지 앞장서서 안내를 하기 시작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온라인 영자 매체 타임즈나우뉴스는 집사가 집을 잃어버린 줄 알고 길을 안내한 고양이를 소개했다.

호주에 거주 중인 한 레딧 유저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여행을 갈 수 없어 집 근처에서 소소한 캠핑을 즐기고 있었다.

My cat thought I was lost so she was leading me home from r/aww

신나게 놀다 보니 어느새 밤이 찾아왔고 집사는 뒷정리를 한 뒤 집으로 가기 위해 숲길로 들어섰다.

한참 걷고 있을 때 집으로 가는 방향 쪽에서 한 고양이가 사뿐사뿐 걸어왔다. 자세히 보니 자신과 함께 살고 있는 고양이었다.

녀석은 집사를 빤히 쳐다보더니 방향을 바꿔 집 쪽으로 안내를 시작했다. 아무래도 집사가 길을 잃어 밤늦도록 집에 못 가고 있다고 생각한 모양이다.

앞서서 걷는 녀석은 계속 뒤를 바라보며 집사가 잘 오고 있는지 확인했다. 그런 고양이의 모습에 집사는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 레딧 유저는 “캠핑을 즐긴 곳에서 집으로 가려면 숲길을 지나야 하는데 그 끝에서 고양이와 딱 마주쳤다”며 “녀석은 내가 길을 잃어버렸다고 생각했는지 나를 집으로 인도하며 계속 뒤를 돌아봤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쉽게도 제대로 담지 못했는데 녀석은 집으로 가는 내내 골골송을 불렀다”며 “덕분에 집으로 가는 길이 너무 행복했다”고 덧붙였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