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반려동물 자연식 레이앤이본, 온라인페어 개최..전제품 무료배송에 추가 증정까지

25일 0시부터 28일 밤 12시까지 나흘 간 개최

[노트펫] 반려동물 자연식 레이앤이본이 25일 0시부터 28일 밤 12시까지 나흘 동안 온라인 페어를 진행한다.

온라인 페어 기간 동안 레이앤이본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한다. 자연식 샘플 1팩 만을 구매하더라도 배송료 없이 받아볼 수 있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식과 조리식, 퓨레 등 구매시 합계 2Kg 이상부터 증정된다. 종류별로 구매할 경우 가장 큰 금액으로 구매한 제품의 샘플이 증정된다. 5kg 구매시에는 최대 구매 제품의 동일 제품 1kg이 증정된다.

램앤디어(양고기와 사슴고기) 콜라보레이션도 있다. 램 메뉴 구매 중량에 맞춰 사슴 곰탕과 녹용 제품이 누적으로 증정된다. 착한 간식 10+1 이벤트를 통해서는 녹용 액기스와 사슴 곰탕 10팩 구매 시 1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인 닥터레이의 후코이카, 마그네타, 바나퀸 구매 시 1만5000원 상당의 사슴 간식과 사슴 곰탕, 녹용 제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페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코로나19와 반려동물 동반 입장 불가로 케이펫페어 직접 참관이 어려운 보호자들을 위해 비슷한 기간 온라인페어를 진행키로 했다”며 “4일간 진행되는 온라인페어의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