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반려동물 앱/어플 추천! 비마이펫 앱에서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이제 우리의 삶에서 필수품이 된 스마트폰! 그중에서도 반려동물 보호자라면 반려동물과 관련된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우리 아이에 대한 궁금증 해결부터, 귀여운 모습을 세상에 자랑하면서 필요한 물건까지 살 수 있는 반려동물 앱/어플이 있답니다. 바로 우리 아이의 시간을 보다 행복하게 해주는 ‘비마이펫 앱’이에요!

지금 필요한 콘텐츠, 비마이펫 앱에서 한 번에

비마이펫 사이트에는 현재 2,000여개의 자체 제작 콘텐츠를 포함하여 20,000여개의 반려동물 콘텐츠가 있습니다. 이런 방대한 정보를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지 않고도 앱에서 편하게 바로바로 검색해볼 수 있어요.

하나의 콘텐츠를 본다고 끝나는 것은 아니랍니다.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앱에서도 검색 의도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 추천해주는데요. 이로 인해 평소에 궁금했거나 호기심이 생기는 새로운 콘텐츠를 연이어서 만나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강아지 이빨’에 대한 다양한 검색 결과

예를 들어, 우리 집 강아지의 이빨이 걱정된다면 한 번 ‘강아지 이빨’에 대해 검색해볼까요? 이렇게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강아지 이빨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사람들끼리 서로 묻고 답한 글, 관련 뉴스나 소식들에 대해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강아지 이빨에 지식과 관리법, 연관된 다른 내용까지 한 번에!

이중 “강아지 이빨 빠지는 시기와 양치 방법 알아보기”라는 콘텐츠를 클릭해 볼까요? 해당 주제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마지막에는 연관 콘텐츠까지 나오면서 강아지 이빨에 대해 보다 잘 알게 될 수 있답니다.

반려동물 관련 에피소드나 정보를 웹툰, 영상으로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어요.

이렇게 텍스트로 된 지식 정보 외에도 아기자기한 웹툰, 삼색이와 리리가 직접 정보를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도 함께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며 로딩이 되는 동안에는, 비마이펫 커뮤니티에서 볼 수 있었던 귀여운 리리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잠깐 기다리면 리리가 곧 찾아주겠다멍!

세상 모든 귀여움이 다 모이는 커뮤니티

다른 보호자와 집사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 또한 앱에 그대로 이식되었답니다. 그래서 우리 아이의 귀여움을 손쉽게 세상에 알릴 수 있어요. 제목, 사진 업로드, 최소 텍스트만 작성하면 간단하게 업로드 완료!

귀염뽀짝한 사진이 매일매일 올라오는 비마이펫 앱

비마이펫 커뮤니티에는 강아지와 고양이, 그 외 소동물과 지내는 보호자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이렇게 매일매일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어요. 힘든 출퇴근 길에도 앱을 통해 커뮤니티에 올라온 반려동물 사진을 보고 있으면, 어느새 입꼬리가 씨익 올라가게 된답니다.

커뮤니티에서는 소통부터 이벤트 참여까지!

만약 궁금한 점이 있다면 다른 보호자분들에게 직접 질문을 해보세요! 평균 12시간 내에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C2C 플랫폼이 비마이펫의 장점 중 하나예요. 그러한 부분을 앱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요.

강아지의 경우, 현재 비마이펫 사이트 커뮤니티에서 견종별로 보는 것이 가능한데요. 앱에도 곧 해당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특정 견종과 지내면서 겪는 웃픈 공감 상황, 애로사항을 앱에서도 보다 편하게 공유할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앱에서도 비마이펫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이 크게 어렵지 않고, 리워드는 풍부한 이벤트가 많으니 놓치지 말고 틈틈이 살펴보아요.

이런 상황에서 뭐가 필요하지? 사고 싶다면 바로 클릭

비마이펫 쇼핑 탭에서는 제품 탐색 기능을 통하여 필요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그리고 상품이 각각 다양한 카테고리, 상황별로 나뉘어져 있어 필요한 물건을 추천해주는 기능도 있는데요. 이 기능 역시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런 상황에 필요한 것은 뭔지 궁금하다면? 상황별 탭을 클릭!

만약 곧 강아지를 입양하시게 될 예비 보호자이신가요? 그렇다면 상황별 탭에서 ‘강아지 입양’을 확인해보세요! 혹시 고양이들 합사가 걱정되는데,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모르시겠다고요? 그렇다면 ‘고양이 합사’ 탭을 둘러보는 건 어떨까요?

이렇게 상황별 탭에는 보편적인 상황부터 특수한 상황까지 정리가 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추가를 해나갈 예정이랍니다.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비마이펫 앱 쇼핑 탭의 카테고리

카테고리별로 검색할 때도, 중분류 안에 다양한 소분류가 있답니다. 강아지가 좋아하는 간식부터 강아지를 위한 가전제품까지, 고양이에게 필수인 모래부터 아늑한 숨숨집까지 각 반려동물에 맞춰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필요한 상품을 원하는 분류를 통해 빠르게 찾는 것이 가능해요.

기나긴 상세페이지가 부담스럽다면 핵심 내용만 쏙쏙

상품을 빠르게 보고 싶지만 상세 페이지를 일일이 보는 것이 어려우신가요? 그런 보호자분들을 위해 비마이펫 에디터들이 핵심 요소만 상품 설명에 적어 보았답니다.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고, 아이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보세요!

우리 아이의 시간을 보다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면?

지금 바로 비마이펫 앱에서 우리아이에게 필요한 내용을 만나보세요

비마이펫 앱은 기존 사이트의 주요 기능을 그대로 옮겨왔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에요. 소중한 우리 가족을 위한 동물등록, 펫보험 비교, 새로운 가족을 만날 수 있는 유기동물 입양 등 다양한 기능을 앱에서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지금까지 비마이펫 사이트를 이용하며 좋은 기억이 있었다면, 그래서 우리가 더 행복해진 기억이 있었다면 그 기억을 비마이펫 앱에서도 이어나가보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비마이펫 앱 다운로드 받기(Google Play)

▶비마이펫 앱 다운로드 받기(App Store)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