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반려동물 늘며 고가의 펫케어 화장품도 각광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500만명 시대를 맞은 가운데 고가의 펫케어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400년 전통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 컬렉션의 올해 1~8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샴푸가 4만5천원(250㎖), 해충 접근 방지 로션은 5만7천원(50㎖), 데오도란트가 2만5천원(150㎖)의 고가임에도 매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특히 올해는 1년간 판매를 예상하고 준비한 펫케어 제품 수량이 8월 중순 모두 판매되면서 추가 수입 물량을 150% 가량 늘려 매장에 긴급 투입했다.

이와 함께 씻는 것을 싫어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드라이 샴푸 ‘쉬우마 데테르젠떼’는 헹궈낼 필요 없이 몸에 문질러주거나 브러쉬로 빗어주기만 하면 돼 호응을 얻고 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관계자는 “국내 4가구 중 1가구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있을 만큼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관련 매출이 큰 폭으로 신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The post 반려동물 늘며 고가의 펫케어 화장품도 각광 appeared first on 코코타임즈.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