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반려동물탈취제, 비마이펫과 보아스테크의 산들산들 애니후레쉬

반려동물탈취제, 비마이펫과 보아스테크의 산들산들 애니후레쉬

안녕하세요. 리온스톤이네 여집사입니다. 냥이들 스크래쳐만큼이나 탈취제도 많이 있으면 있을수록 좋고(?), 사도사도 부족하다 생각하는 여집사인데요.. 곰팡이에 호되게 당한 적이 있어서 그만큼 자주 뿌리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성분이 좋은 탈취제가 있으면 꼭 한 번은 사용해 보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탈취제도 여집사가 좋아하는 편백과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에요. 

탈취,상쾌,안전 모두 갖춘 산들산들 애니후레쉬

산들산들 애니후레쉬는 비마이펫과 깨끗하고 순수한 재료로 건강함을 추구하는 보아스테크가 함께 만든 반려동물탈취제에요. 여집사가 선호하는 3박자를 고루 갖춘 탈취제로 탈취력을 높인 천연광물 일라이트, 여집사가 좋아하는 편백, 그 외로 냥이들에게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어요. 

웬일로 스톤이보다 관심이 높은 리온이… 정말 오랜만에 묘델도 해주었어요. 산들산들 애니후레쉬가 마음에 걸까요…아주 진지한 표정을 냄새까지 킁킁 맡아주었답니다. 🙂 

산들산들 애니후레쉬는 EWG 그린 1등급 원료를 총 4가지를 사용했습니다. 

  1. 깨끗하게 정제된 물 
  2. 편백잎/가지에서 추출한 편백수(국내산)
  3. 식약처에 등록된 안전한 원료 천연 광물 일라이트(국내산)
  4. 화학 방부제 파라벤을 대체할 천연유래 보존제1, 2-헥산다이올

모두 1등급으로 유해성이 낮은 성분들이에요. 냥이나 사람에게 안전하답니다. 

여집사가 좋아하는 편백수는 공기를 정화하고 살균하는 작용이 있어서 미세먼지가 많아 창문을 열지 못하는 날에는 일반 탈취제보다 편백수가 함유된 탈취제를 뿌리는 게 좋아요. 뿐만 아니라 편백수가 함유되면 정서적으로 안정감도 주기 때문에 자주 애용하는 편이에요. 인공향료가 아니기 때문에 은은하게 나는 편백향도 아주 좋답니다. 편백향도 강하지 않아서 분사 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사라지니 냥이들에게도 좋아요. 

편백수와 함께 강력한 항균작용을 하는 성분인 일라이트, 일라이트 성분이 들어있어서 산들산들 애니후레쉬는 꼭 흔들어서 사용해야 해요.

일라이트는 세균의 증식을 막고 활동을 억제하는 항균 작용이 뛰어난 천연광물이에요.

무수한 구멍이 뚫린 구조의 일라이트는 강력한 음이온으로 냄새의 원인을 끌어당겨 가두고, 바깥으로 냄새를 다시 배출하지 않는 게 특징입니다. 산들산들 애니후레쉬도 냄새를 덮는 탈취제가 아니라 냄새의 근본 원인을 없애는 탈취제인거죠 🙂 

여집사가 탈취제를 뿌리는 단골장소들인데요, 리온스톤이가 정말 자주 많이 사용하는 곳이죠. 집사들이 자는 안방에도 리온스톤이가 잘 있어서 자주 뿌리는데, 그만큼 안전한 성분을 가진 탈취제를 사용해야 해요. 산들산들 애니후레쉬는 파라벤, 계면활성제, 알코올 등 화학원료는 일절 넣지 않아 안심하고 마구 마구 사용할 수 있어요. 

모든 탈취제가 그렇지만 아무리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어도 밀폐된 공간에서 다량 분사하면 안됩니다. 여집사가 제일 좋아하는 건 미세먼지 없는 날 창문을 열어 놓고 탈취제를 뿌리는 건데요. 그럼 정말 최고로 상쾌해요. 🙂 창문을 열지 못하는 날에는 조금씩 시간간격을 두고 뿌리는게 좋아요. 은은한 편백향도 맡고, 안전한 성분의 탈취제를 찾으신다면 비마이펫 산들산들 애니후레쉬 추천합니다. 🙂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saho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