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반려동물등록 비마이펫 에서 쉽고빠르게 강아지외장칩 만들기

사랑하는 우리 가족 강아지동물등록은 필수에요!

비마이펫 X 말러 가벼운 강아지 산책가방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우리가족 우리강아지. 동물등록은 필수 인거아시죠?! 동물등록을 장려하기 위해서 지금 비마이펫 리리 외장칩을 9,900원에 동물등록 수수료 포함!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동물등록증까지 패키지로 했어요. 기타 제품은 14,900 원부터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가 필요한 형태로 선택할 수 있어요.

반려동물 등록 구청에서도 가능하지만 시간내서 구청가기도 힘들고, 복잡하더라구요.. 빠르고 쉽게 온라인에서 그것도 저렴하게! 가능하다면?! 커피 두 잔 가격으로 빠르고 쉬운 동물등록 비마이펫에서 가능합니다!

오전 10시 이전 주문하면 당일 등록 및 택배 당일 출고가 된다고해요. 정말 빠르죠?!

이 작고 귀여운 비마이펫 리리 강아지 외장칩을 소개해드릴게요. 비마이펫의 대표캐릭터! 리리 라고해요. 강아지 이름인데 정말 귀엽죠!? 어느 모색이던 귀엽게 잘 어울리고 잘 보이는! 노랑색이에요.

가로세로는 3cm , 무게는 4g 이에요. 이작은 외장형 인식칩에 RFID 표준 리더기로 인식이 가능해요.

혹시나 정말 있어으면 안될 일이지만 우리강아지 손을 놓쳤을 때! 가까운 병원에 누가 데려가서 인식표를 확인해준다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직접적으로 기재해서 쓸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보호자의 정보를 적어두기로합니다.

비마이펫등록증과 함께 주문한 강아지 산책가방이에요. 제가 생각하는 강아지 산책가방의 첫번째 조건. 가볍고 가벼워야한다. 지구를 생각한 디자인이면 더 좋구요! 요즘은 친환경 소재들이 너무 잘나와서 이런 소재로 골라서 사는편이에요.

비마이펫과 말러라는 브랜드가 콜라보해서 만든 환경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지구인들을 위한 가방이에요.

색상은 두가지 있는데 저는 블루색상으로!! 쎄이오빠가 더 자주 메고 다니니까요 ㅋㅋ

밀러 산책가방에 는 작은 파우치가 2개가 들어있어요. 이 작은 하얀색 손가방은 타이벡으로 만들어진 소재에요. 타이벡은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무독성 친환경 소재라고해요.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볍고 방수기능이 있어서 좋아요.

어깨끈 조절도 여유롭게 가능해서 좋았어요. 가방내부와 파우치 2종이 타이벡 소재로 만들어져있다는사실! 세탁이 가능한지 찾아봤는데 세상에 세탁도 되는소재더라구요!? 열에 약하므로 온수와 건조기 사용만 피하시면됩니다.

두번째로 중요한 수납력 볼까요?!저는 이것저것 많이 넣어서다니는편이에요. 강아지와 산책한다면 꼭 필요한것! 물통, 배변봉투, 약간의간식 , 휴지, 물티슈 라고생각해요! 지갑?! ㅋㅋ 이정도

작은 구멍으로 배변봉루를 바로 보이게 할 수도 있어요. 당연히 우리 강아지 똥은 내가 치워야하는것! 쎄이 이웃님 들은 다 알고 계시죠!? 배변봉투 안 보이는 곳에 들고 다녔더니 강아지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똥치우라고 하셨던 에피소드도 있네요 ^^;; 이렇게 보이는 곳에 들고 다니면 아무말 안하시더라구요..

사진 몇 장 찍으니 또 입금 간식 먹어야 가겠다는 자본주의 강아지 잘한다. 우리 강아지. 국내생산이고, 겉은 면소재, 안감은 친환경 타이벡소재! 산책할 때 어느 옷에나 가방을 메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귀엽고 작은 가벼운 사이즈의 강아지외장칩을 찾으신다면?! 비마이펫 만 기억하세요. 엄청나게 빠른 동물등록대행과 9900원 이라는 착한가격에 우리 강아지외장칩을 구매해보세요!

오늘 쎄이가 소개한 쉽고 빠른 반려동물 등록하기! 비마이펫 리리 강아지 외장칩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4g 의 사이즈로 한 듯 안한듯! 하지만 확실하게 우리 강아지를 지키는 방법 9,900원으로 시작하시기 바랄게요.

*이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쎄이월드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