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무슨 사이야?”..청소기만 보면 헐레벌떡 달려와 배 보여주는 강아지


ⓒ노트펫
사진=Kang Yunbin님 제공(이하)

[노트펫] 청소기와 사랑에 빠진 강아지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최근 반려견 ‘콩이’의 보호자 윤빈 씨는 SNS에 “청소기만 보면 미쳐서 배 깔고 달려오는 저희 콩이예요. 다이슨은 엄청나게 싫어해서 싸우려고 하고 이 청소기는 엄청 좋아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청소기를 격하게 맞아주는 콩이의 모습이 담겼다.

청소기 소리가 들리자 헐레벌떡 달려온 콩이.

오랜 친구라도 만난 듯 발라당 누워 일단 배부터 보여주는데.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겠는지 쉬지 않고 꼬리를 흔들며 온몸으로 반가움을 표현하고 있다.

청소기를 옆으로 옮기자 잽싸게 따라와 인사를 이어가며 ‘청소기홀릭’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노트펫
“짜릿해! 늘 새로워! 귀여운 게 최고야~”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 강아지가 퇴근하고 온 나 볼 때보다 더 반겨주는 듯”, “그래서 둘이 무슨 사이인 건가요?”, “청소기 소리 들으면 벌벌 떨고 도망가서 눈치 보고 청소하는 제겐 너무 부러운 모습이네요”, “사람이었으면 핵인싸였을 듯.. 너무 귀엽네요”라며 사랑스러운 콩이의 모습에 웃음이 절로 나온다는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하얀 백설기에 콕 박힌 까만 콩 세 알~

“영상 속 청소기는 남편이 결혼 전 자취하면서부터 사용했던 제품으로, 콩이가 아가 때부터 좋아했었다”는 윤빈 씨.

“핸디와 일반으로 사용 가능한 투인원 청소기인데, 콩이는 영상에서처럼 핸디로 사용할 때 특히 좋아한다”며 “청소기를 사용하려고 꺼내면 옆에서 꼬리를 흔들며 쳐다보다가 핸디로 바꾸면 달려와 바닥에 드러누운 채 만져달라는 듯 배를 보인다”고 설명했다.

ⓒ노트펫
“칭구드라~ 너네눈 이로케 이뻐해 주는 멋쟁이 아빠 읍찌?”

이어 “결혼 후 다이슨 청소기를 구매했는데, 그 제품은 꺼내기만 해도 으르렁거리며 공격적으로 달려들어 물어뜯기까지 했었다”며 “다른 강아지들은 청소기를 꺼내면 기겁하며 도망가거나 숨기 바쁜데, 청소기 뒤를 졸졸 따라다니며 만져달라는 콩이를 볼 때마다 매번 신기하고 특이한 아이라는 걸 느낀다”고 덧붙였다.

ⓒ노트펫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윤빈 씨는 매번 청소기를 따라다니는 콩이 때문에 청소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콩이가 좋아하니 그걸로 만족한다는데. 

콩이는 4살 난 말티즈 공주님으로, 빛과 청소기를 좋아하고 애교가 많은 귀요미라고.

ⓒ노트펫
“어..? 예쁘다”

TV 동물 프로그램에 ‘빛을 쫓아다니는 빛 사냥꾼 강아지’로 출연한 적이 있는데, 여전히 빛을 좋아한단다.

“똑똑한 아이라 간단한 말은 잘 알아듣고, 하는 행동 모두가 너무 사랑스러운 애교쟁이”라고 콩이를 소개한 윤빈 씨.

ⓒ노트펫
“우리 가족 평생 꽃길만 걷개!”

“빛과 청소기로 스트레스도 풀리고 콩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기만 하면 저와 남편은 다 괜찮다고 생각한다”며 콩이를 향한 진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콩이가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오래 살았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