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대형고양이스크래쳐 비마이펫 삼색이의 대형 박스형 스크래쳐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전문 블로거 인플루언서 꼬미호네(꼬맹이*미야*호두)예요😉 고양이용품으로 제일 많이 소비되는것중 하나가 바로 스크래쳐가 아닐까 싶은데요! 꼬맹이 처럼 뚠뚠 고양이들도, 다묘가정에도 쓰기 아주좋은 비마이펫 스크래쳐를 한번 사용해 보았어요.

​요렇게 비닐로 포장도 꼼꼼하게 왔네요 🙂 특별한거 없이 본체박스와 스크래쳐 두개가 동봉되어 있답니다!

​스크래쳐도 이렇게 꼼꼼하고 촘촘히 되어 있어서 아이들 손톱관리는 물론이고 스크래쳐 위에서 휴식도, 스트레칭도 가능하답니다 👌🏻

​비마이펫 고양이 스크래쳐 조립도 아주 간단한데요! 요렇게 밑변부분을 차례대로 접어 박스 형태로 만들어 주면 된답니다.

​밑면이 완성되면 위쪽도 요렇게 안쪽으로 접어 스크래쳐까지 넣어주면 완성! 확실히 넓죠 ~? 조립하고 나니까 확실히 크고 넒직해서 꼬맹이처럼 뚠뚠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을꺼 같더라구요!

​아이들 놀이공간에 놓아주자마자 호두가 바로 들어가더라구요! 탐색 시작 ㅎㅎ 호두가 3.8kg 정도인데 들어갔더니 공간 진짜 널널~하더라구요.

​호두도, 미야도 너무 잘 써주는 비마이펫 고양이 스크래쳐! 미야는 뭐 거의 침대처럼 기대서 자네요 ㅎㅎ 그만큼 편하다는 거겠죠 ☺

꼬미호네는 스크래쳐보다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침대와 숨숨집 공간으로 더 잘쓰고 있는거 같아요 :)!!

침대처럼 편안하게 너무 잘써주는 비마이펫 대형 스크래쳐 :)!! 다묘가정에도, 뚠뚠이 고양이에게도 대만족할수 있는 비마이펫 고양이 스크래쳐! 이젠 스크래쳐도 비마이펫과 함께 하세요 ~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