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대형견에게 머리끄덩이 잡힌 채 잠든 고양이

얼마 전, 한 인스타그램 계정(@butta.bella/)에 저먼 셰퍼드가 고양이의 머리를 물고 있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그런데 귀를 기울여 보니 고양이가 편안하게 코를 골고 있습니다.

batch_01.gif

떼려야 뗄 수 없는 두 장난꾸러기, 댕댕이 부타와 고양이 벨라입니다. 집사 가브리엘 씨가 두 장난꾸러기를 소개했습니다.

“방 안에서 투탁 투탁- 소리가 나서 가보면 둘이 맨날 앞발로 펀치를 주고받고 있어요.”

batch_02.gif

사실 벨라는 가족으로 합류한 지 얼마 안 되었습니다. 4개월 전, 가브리엘 씨가 버러진 건물에서 아기 고양이 한 마리를 발견했는데, 그 녀석이 바로 벨라입니다.

가브리엘 씨는 힘이 센 대형견 부타와 여린 아기 고양이 벨라가 잘 어울릴 수 있을지 걱정했지만, 그것은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batch_03.jpg

거리에서 자란 벨라는 강인했습니다.

“만나자마자 벨라가 부타의 뺨부터 때렸어요.”

하지만 맷집이 강한 부타는 타격을 전혀 입지 않았고, 그때부터 벨라와 레슬링을 하며 빠르게 친해지기 시작했습니다.

batch_04.jpg

그리고 4개월이 지난 지금, 벨라와 부타는 누구보다 끈적한 유대감을 쌓았습니다. 하지만 이 정도인 줄은 몰랐습니다.

벨라가 날카로운 부타의 입에 자신의 머리를 넣고 잠을 자고 있었던 것이었죠!

batch_05.jpg

가브리엘 씨는 부타에게 머리를 물린 채 잠든 벨라의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했습니다.

“따뜻한 바람이 나와서일까요? 어떻게 저렇게 편안한 표정으로 잘 수 있죠. 아무래도 벨라가 안락하고 따뜻한 새 침대를 찾은듯싶군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