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닥터레이, “오메가3 이름을 지어주세요!!” 신제품 이름 공모전

[노트펫]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에서 오메가3 신제품의 이름 공모전을 진행한다.

닥터레이는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고순도 고용량의 급여가 쉬운 젤 타입의 오메가3 신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DHA와 EPA를 함유하고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은 필수 지방산으로서 항산화 기능, 항염증작용 그리고 혈류개선 등 여러 긍정적인 효과가 있어 신장 질환, 심장 질환, 종양, 관절질환 등 각종 내과적 질환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닥터레이의 오메가3 신제품 이름 공모전은 지난 12일 시작, 오는 25일까지 닥터레이를 전개하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제품명과 그 의미를 인스타그램 DM으로 보내면 된다. 결과는 오는 8월25일 발표된다. 신제품 이름으로 채택되는 1등 1명에게는 오메가3 3박스를, 2등 아차상 5명에게는 오메가3 1박스를 증정한다.

공모전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리그램하고 댓글에 친구소환하는 이들 가운데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오메가3 1박스를 증정한다.

닥터레이는 지난해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를 시작으로, 면역 증강제 후코이카를 내놨고, 최근 관절영양제 바나퀸의 정식 판매에 들어갔다. 오메가3는 닥터레이의 4번째 제품이 된다. 

신제품 이름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