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육아” 주제로 22일 수의사 웨비나

네슬레 퓨리나가 22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육아생활’이란 주제로 온라인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단, 그 대상은 수의사와 수의대생.

반려동물을 키우던 반려인이 임신과 출산을 하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육아를 시작하게 된다. 이 때, 내 아이에게 ‘네 발 달린 첫 친구’를 어떻게 만들어주느냐, 그리고 이질적인 이 두 존재가 서로 안전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느냐는 육아에 있어선 까다로운 과제다.

그래서 이날 오후 9시부터 2시간30분동안 수의사 정보플랫폼 ‘애니답'(aniDAP)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자녀와 함께 반려동물을 키울 경우의 안전한 방법을 수의사들이 일반 보호자들에게 어떻게 가이드할 것인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강연은 곽지윤 수의사(래이동물의료센터 과장)가 맡았다.
서울대 수의대 석사인 그는 반려동물 및 아동 부모교육과정(FPPE; Family Paws Parent Educator)을 수료한 전문가다.
이미 지난해 경기도수의사회 송년학술대회에서 비슷한 주제로 강연을 한 바 있다.

강연 이후에는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강의 내용을 중점으로 온라인 채팅으로 참가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참가비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The post 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육아” 주제로 22일 수의사 웨비나 appeared first on 코코타임즈.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