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고양이 커뮤니티 앱/어플로 집사들과 소통하고 싶다면? 비마이펫 앱 추천!

강아지 보호자들은 종종 강아지와 함께 만나서 산책하거나 놀러가기도 합니다. 하지만 고양이 집사들에게는 고양이를 데리고 나가는 것부터 할 수가 없는데요. 우리 집 아이도 자랑하고 싶고, 다른 집 아이도 예뻐해주고 싶다면 고양이 커뮤니티 앱, 비마이펫 앱을 설치해 보아요. 고양이 집사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천하제일 고양이 자랑 대회가 매일 열리는 커뮤니티

고양이 자랑은 물론,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라운지

고양이 커뮤니티 앱
비마이펫 앱으로 고양이들의 일상을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해요

비마이펫 앱은 매월 70만 유저가 사용하는 비마이펫 사이트를 그대로 옮겨온 앱이에요. 그중에서는 커뮤니티 라운지는 매일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글이 올라오는데요. 상단의 ‘고양이’를 선택하여 고양이 관련 글을 보거나 검색하여 집사님과 고양이의 일상을 함께 볼 수 있어요.

고양이 커뮤니티 앱
고양이들의 귀엽고, 아름답고, 웃픈 모든 순간들을 커뮤니티에서!

고양이 커뮤니티 앱인 비마이펫 앱 커뮤니티 라운지에는 귀여운 아깽이를 비롯하여 미소가 절로 나는 아름다운 모습이나 클릭하지 않고 넘어갈 수 없는 웃긴 고양이 사진 등 다양한 사진과 글이 올라오고 있어요. 말 그대로 경쟁 없이 모두가 승자인, ‘천하제일 고양이 자랑 대회’ 그 자체랍니다.

고양이 커뮤니티 앱
꿀정보는 소통으로 함께 나누어야죠~

글이나 사진을 보고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좋아요’를 누르거나, 간편하게 댓글을 달아 다른 집사님들과 부담없이 소통을 하는 것이 가능해요. 그리고 내가 쓴 게시글이나 댓글에 누군가 대댓글을 달아주면 바로 알림이 오기에 실시간 소통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비마이펫 앱은 별도의 제한 없이 누구나 다운받아 쉽게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고양이가 없어 슬펐던 랜선 집사들 역시 여러 고양이를 마음껏 예뻐해줄 수 있답니다.

초보 집사라면 Q&A에서 선배 집사님들께 물어봐요!

고양이 커뮤니티 앱
궁금한 게 있다면 과감하게 Q&A에 질문해 보세요!

고양이와 처음 지내보거나, 양육 경험이 적은 초보 집사라면 고양이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에도 겁을 먹을 수 있습니다. 밥을 먹자마자 토한다거나, 새벽에 갑자기 운다거나 하면 초보 집사는 걱정이 될 수밖에 없죠.

고양이 커뮤니티 앱
무슨 질문이든 자신의 아이처럼 생각하고 답변을 달아주시는 집사님들

그렇다고 매번 병원에 갈 수도 없는 일이니, 그럴 때는 커뮤니티 Q&A를 통해 선배 집사님들께 도움을 요청을 해보아요. 고양이가 뭔가 평소와 다른 행동을 할 때, 몸에 무언가 이상이 있는 것 같을 때, 발톱깎는 것이 쉽지 않을 때 등 어떠한 질문이라도 여러 선배 집사님들이 척척 답을 해준답니다.

입양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집사 역시 Q&A에서 자유롭게 질문해볼 수 있어요.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놓친 것은 없는지 살펴보면서 고양이를 맞이하기 위해 보다 완벽한 준비를 할 수 있을 거예요.

집사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

비마이펫 앱 커뮤니티에서는 집사들 사이의 소통, 질의응답 외에도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비마이펫이 직접 진행하거나, 혹은 외부 업체와 협력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열려 있습니다.

고양이 커뮤니티 앱
집사님들을 위한 이벤트가 지금도 진행 중!

유기동물을 입양했다면 유기동물 입양 스토리를 공유해보는 이벤트부터 평소에 잘 알지 못했던 펫보험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까지, 다양한 주제의 이벤트를 부담없이 참여해 보세요.

커뮤니티 이벤트의 주요 리워드인 스토어 포인트는 비마이펫 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고양이 기호성이 좋은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 시리즈를 비롯하여 다양한 고양이 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항상 이벤트를 유심히 살펴보면 좋아요.

고양이에 대한 모든 정보는 콘텐츠에서

뭐든지 척척 알려주는 백과사전

고양이에게 궁금한 게 있다면 검색하고 클릭해 보아요

고양이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공부해보고 싶으신가요? 비마이펫 앱 콘텐츠 탭에는 자체 제작 콘텐츠를 포함하여 2만여 개의 정보가 있는데요. 이중 지식 정보 콘텐츠부터 프리미엄 시리즈까지 고양이와 관련된 양질의 정보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을 보다 보면 어느새 고양이의 A to Z를 알 수 있게 될 거예요.

고양이도 광견병에 감염될 수 있었다니…!

또한, 하나의 콘텐츠를 보면 연관 콘텐츠로 연결되어 자연스럽게 다른 정보들에 대해서도 알 수 있어요. 처음에는 고양이 전염병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서 시작했다가, 어느새 고양이도 광견병에 걸릴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알게 될 수 있답니다.

고양이에게 필요한 물품도 추천!

비마이펫 앱 콘텐츠에는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 외에도 제품을 추천해주는 콘텐츠도 있어요. 평소에 구매를 고민하던 제품이 있다면, 관련 정보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추천해주는 콘텐츠를 클릭해 보세요.

고양이를 위한 비마이펫 에디터들의 픽!

이 닦는 것을 싫어하는 고양이를 위한 치약부터, 고양이 기호성에 좋은 북어로 만든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의 핵심 정보를 집사님들이 보기에 편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고양이 생필품 구매 해결을 도와주는 쇼핑

원하는 상황에 따라 필요한 물품을

콘텐츠를 보다가 사고 싶은 물건이 생겼다면, 이번에는 쇼핑 탭을 눌러보세요. 비마이펫 앱은 단순히 어떤 상품이 있는지 소개하는 것에서 나아가, 고양이에게 필요한 물품을 상황에 따라 정리해둔 상황별 페이지를 만들어 두었어요.

이런 상황에 뭐가 필요한지 고민된다면 상황별 탭을 눌러 보세요!

특히, 많은 고양이 집사들이 어려워하는 합사, 목욕 등의 상황에 추천하는 제품과 함께 상세정보를 적어 두었는데요. 이러한 정보를 확인하며 쇼핑을 한다면 보다 고양이와 집사 모두에게 필요한 물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을 거예요.

다양한 카테고리를 취향따라 둘러보아요

자세한 카테고리 분류로 한층 더 쉬워진 쇼핑~

꼭 상황뿐만 아니라 제품군에 따라서도 분류를 해둔 카테고리 역시 있습니다. 카테고리 안에는 더욱 세세한 분류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원하는 제품군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상품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처들 중,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추천해주기도 합니다. 상황에 맞게, 카테고리에 맞게 상품을 찾아보며 비마이펫 앱에서 편리한 쇼핑을 경험해 보세요.

고양이 커뮤니티 앱
내일은 커뮤니티에 또 어떤 고양이들의 이야기가 올라올지 두근두근..!

이렇게 비마이펫 앱은 고양이 커뮤니티 앱/어플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용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앞으로도 유기동물 입양을 비롯하여 펫보험 비교, 동물등록 등 집사님들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양이와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을 나누고 소통도 할 수 있는, 더 나아가 정보도 얻고 제품 추천도 받을 수 있는 비마이펫 앱을 한 번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비마이펫 앱 다운로드 받기(Google Play)

▶비마이펫 앱 다운로드 받기(App Store)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