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고양이 쇼파 스크래쳐 비마이펫 아이들이 좋아해요!


안녕하세요, 꼬미호네(꼬맹이*미야*호두)예요😉 고양이 키우면서 얘들 먹는거, 싸는거, 다음으로 중요한게 저는 스크래쳐라고 생각해요! 저희는 다묘가정이라 평판, 수직, 카펫 등등 이것저것 놔두는편인데요!

아무래도 소모가 빠르고 얘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건 종이 스크래쳐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던중에 요즘엔 쇼파형 스크래쳐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 그래서 이왕이면 디자인도 귀여운게 좋겠다 싶어서 찾아보다가 비마이펫 쇼파형 스크래쳐를 만나보게 되었어요 🙌🏻

비마이펫 쇼파형 스크래쳐는 완제품이 아닌, 간단하게 조립하는 방법으로 되어 있어요 :)!! 귀여운 고양이모양의 쇼파헤드를 벨크로 테이프를 부착해서 붙이면 된답니다 :)!! 아주 간단하죠~?

짠! 완성된 비마이펫 고양이 스크래쳐 제품이예요! 고양이 발바닥에 고양이 그림까지 너무 귀엽죠 ❤️ 완성하자마자 쏙! 올라가는 우리 미야찡 :)!! 쇼파형이라서 그런지얘들이 훨씬 편해하는거 같더라구요!

쇼파형태라 양쪽이 살짝 올라가 있어서 아이들이 쉬거나 머리 기대어 자기도 좋아서 그런지 엄청 잘 올라가있는거 있죠 :)!! 특히, 미야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저 만족스러운 표정…느껴지시나요? ㅎㅎ 귀엽게 포즈까지 취하는 우리 미야찡 :)!! 좋아하는걸 알게 되었으니 앞으로 쇼파형 스크래쳐 자주 사줘야겠어요 ~ 참고로 미야는 4.2kg이고 보시다시피 사용하는데 작거나 하는거 없이 잘 사용한답니다 👍🏻

아이들이 주로 쉬거나 하는곳에 두니까 확실히 더 잘 사용하는거 같아요 :)!! 쉬고 싶을땐 눕거나 식빵 구우면서 푹 쉬고 ~ 발톱정리와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할땐 누구보다 열심히 긁!긁!하면서 사용하는 고양이 스크래쳐!

미야는 오늘도 고양이 스크래쳐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겠다냥 ❤️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