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기호성 좋고 고운 입자 세이오앙

반려묘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우리집 고양이가 사용하는 제품 중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사료와 모래입니다.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는 종류도 정말 많고 기호성도 중요한데 이번에 새로 사용해본 세이오앙은 먼지가 없고 입자가 고와서 고양이나 집사 모두 만족하며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

현재 20% 할인을 하고 있어서 한봉지를 사는 것보다 두봉지를 샀을때 더 경제적이더라구요. 제품의 포장을 처음 봤을 때 제일 처음 눈에 띈건 3초 완벽 응고! 였는데요, 정말 응고가 잘 될까 궁금했습니다.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세이오앙 제품은 입구가 지퍼락으로 되어 있어서 필요한만큼만 부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문이는 겁도 많고 호기심도 많은 아이라서 조심스럽게 모래에 자기의 체취를 묻히더라구요. 찜의 의미입니다:)

먼지, 냄새, 세균이 없는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세이오앙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세이오앙 한봉지를 깨끗하게 세척한 경문이 화장실에 부어보았습니다. 동영상으로는 40초 정도 되는 분량이었는데 붓는 순간부터 마지막까지 먼지가 전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손으로 모래를 쥐었을때도 손에 모래 먼지가 묻어나지 않았어요.

미세먼지까지 빈틈없이 먼지가 발생하지 않고, 특허 UV살균공정으로 세균이 없습니다. 또 베이킹 소다와 야자활성탄을 사용해 만들어서 냄새도까지 없는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세이오앙이었습니다. 집사의 만족도까지 아주 높아지는 순간이죠:)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를 교체할 때 이정도로 들어가서 좋아한적이 없습니다. 들어가서 좋다고 막 모래를 파헤치고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면서 좋아하더라구요:)

경문아 좋아?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

원래 경문이는 모래로 장난을 치는 행동은 한적이 없고 볼일 보러 들어가면 볼일만 보고 나오는 스타일인데, 이번에 교체한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세이오앙은 들어가서 장난도 치고, 괜히 이리저리 모래도 파헤쳐보고 하는 모습을 처음으로 보여주더라구요:) 경문이가 이리저리 모래를 파헤쳐도 먼지는 전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가 마음에 들어서 그런지 한참 장난을 치다가 볼일도 시원하게 보고 나옵니다:)

뛰어난 응고력의 3초 모래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세이오앙

가게 사무실 고양이로 키우다보니 아주 큰 화장실을 비치해 둘수가 없는 상황이라 보통 경문이가 볼일을 보고 나오면 화장실 벽쪽에 묻은 용변은 통에 붙어서 잘 떨어지지 않거나 부서지기 일쑤였는데 응고력, 진짜 좋았습니다. 벽에 붙은 것도 응고가 잘돼서 한번에 잘 떨어지더라구요.

제가 위 영상에는 목소리를 지웠지만 촬영 할때 저랑 이모님이랑 벽에 붙은것도 안 부서지고 한번에 떼진다고 엄청 만족하면서 대화를 했습니다. 집사도 만족하고 고양이도 화장실 안에서 장난치게 만드는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세이오앙 제품 만족 실사용 후기 였습니다:)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세이오앙

✔️뛰어난 순간 응고력의 3초 모래

✔️먼지 ZERO 모래

✔️냄새 ZERO 모래

✔️와이오밍주 천연 벤토나이트 블렌딩

✔️세균 ZERO 모래

[제품 치약 보러가기]

[제품 칫솔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동주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