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고양이화장실탈취제 비마이펫 고양이화장실냄새

고양이화장실탈취제

고양이를 키우면서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털빠짐 그리고 고양이 화장실 냄새 입니다 : )

나름의 방법으로 해결책을 찾긴 하는데 매번 고민인 부분은 역시 화장실 냄새 인거 같아요!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누룽지와 저에게 가장 잘 맞았던 제품이에요!

비마이펫 삼색이의 고양이 모래 탈취제 입니다

비마이펫

최대한 제가 아는 선에서는  누룽지에 관련된 제품은 안전하게 선택하려고 꼼꼼하게 알아보는 편이랍니다. 

누룽지에게 모래가 중요하기 때문에 그 안에 넣는 제품도 안전한지 가장 먼저 알아봤던거 같아요! 핥아도 안전한 건지 향이 진하지는 않는지 꼼꼼하게 살펴요

사용량 확인하기

모래 1포당 약 6-70ml 를 사용하면 되고요. 탈취제 용기 뚜껑에 양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아주 편했어요. 

적정량의 활성탄을 덜어서 뭉치지 않도록 잘 뿌려주면 된답니다

탈취력이 훌륭해요!

1등급 야자 활성탄으로 만든 삼색이의 모래 탈취제는 고양이의 분변 냄새 등의 오염원을 강력하게 흡착해요. 습기와 미세먼지도 제거해준다고 하니까 : )

지금 누룽지와 저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이지 않을까 싶어요. 인도네시아산 최상급 천연 야자각 원료 100%

깨끗한 활성탄이 가장 좋아요 : )

먼지 없이 깨끗해요

강력한 집진 필터로 먼지와 분진가루를 제거해요

집사 손이나 고양이 발바닥에 거의 묻어나지 않아서 주변의 환경에도 나쁘지 않아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 알았던 사실인데 : )

고양이 모래에 혼합하는 야자 활성탄의 경우엔 모래와 비슷한 크기의 알갱이 형태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작은 크기의 활성탄은 모래 사이로 가라앉기 때문에 탈취효과가 약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 공인시험기간의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에요. 소중한 나의 반려묘에게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도록 해주세요 : )

삼색이의 고양이모래 탈취제 

고양이모래 탈취제는 꾸준하게 사용하는 편인데 패키지도 너무나 사랑스럽고, 강짱이 매일매일 다시보는 삼색이라 : )

익숙하기도 하고요!

사용하기 전 후의 차이가 분명히 느껴진다는 것에 제품에 대한 확신이 생기기도 하고요!

모래를 정말 자주 갈아내는 편이었는데 덕분에 며칠이라도 그 기간이 길어지 거 같아 아주 마음에 들어요!

무엇보다 : )

누룽지가 아무런 거부감 없이 화장실을 사용한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sORan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