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고양이를 키울때 뭘 모르고 바닥에다가 밥그릇만 덜렁 놀고 밥을 줄 때가 있었는데요.사료토를 자꾸 하길래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밥그릇이나 물그릇 높이가 영향을 준다는 글을 보고 바로 가슴 높이 오는 밥그릇을 바꿔줬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양이 음수량과 식사를 위한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을 가져왔어요.
강아지 고양이 밥그릇/물그릇 추천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구성
아크릴 받침대 + 유리 물그릇 + 아크릴 기둥 한 쌍
투명한 아크릴 받침대는 고양이 발 모양이라 고양이 식탁 , 고양이 물그릇 으로 이만한 걸 찾을 수 없죠 (?)
아크릴 기둥을 사용해서 고양이 식탁 높이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물을 가득 담아 주기 위해서 수평이 딱 맞는 가장 높은 자리로 기둥을 고정시켜줬습니다.
저희 집 고양이는 온-리 투명한 유리그릇에 담겨있는 물만 먹거든요. 아크릴 테이블과 유리 그릇이라서 유리/투명한 수반만 찾는 고양이들의 음수량을 챙겨주기 좋습니다. 혹시 아크릴 테이블 모서이 마감이 깔끔하지 않아 소중한 냥님 다치실까봐 손으로 훑어봤는데요. 마감이 깔끔해서 얼굴도 부벼도 됨. 안전 챙깁니다.
물그릇에 간식을 띄워주니 바로 호기심 상승. 투명한 재질이 요즘 유행하는 인테리어 갬성과 아주 딱 들어맞어버리는데 우리집 체리색 바닥 어쩔껴..사람도 바닥에서 밥 먹으면 위에 부담이 되고 소화도 잘 안되지 않습니까. 먹는 낙으로 사는 우리의 고양이 강아지 친구들의 식사시간 질 향상을 위해 고양이 식기 강아지 식기 고양이 밥그릇 강아지 밥그릇. 아크릴 펫테이블 추천하며 오늘도 저는 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