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고양이모래]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 혼합입자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뱅갈고양이 ‘잇다’집사 온음입니다 🙂

이전에 주문한 고양이모래가 거의 소진되어 가고 있어서 이번엔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를 주문했어요!!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에는 6kg씩 3개가 한박스 구성으로 담겨있더라고요!

한번에 6kg씩 모래갈이 할때 갈아주거나 중간중간 모래가 부족하면 채워주면 되니 보관하거나 하나씩 사용하기에 좋더라고요 🙂

새로운 모래에 벌써부터 관심을 갖는 ‘잇다’랍니다 ><

호기심이 많아서 항상 코를 들이밀고서 냄새를 킁킁맡는게.. 어쩔땐 고양이가 아니라 강아지 같은 생각도 들고, 이번 모래는 어떤 냄새가 나는지 열심히 냄새 맡는 ‘잇다’예요 🙂

‘세이오앙 벤토나이트’모래 뒷 표지에는 사용방법에 대해서 잘 설명되어 있더라고요.

아이가 배변하고 순간 굳는 응고력으로 경제적이면서도 먼지날림이 적은 벤토나이트 모래예요 🙂

고양이가 사용하면서도 세균 번식 억제를 위해 특허받은 UV살균으로 제조하였다는 점!!

지퍼팩으로 되어 있어서 모래를 채워줄 때 사용하고 다시 보관도 용이하더라고요 🙂

이전 모래는 버리고,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로 모래갈이를 해주어요!!

벌써부터 어떤 냄새가 나는지 관심갖고 냄새맡는 ‘잇다’예요 🙂

베이킹소다와 검은색의 작은 야자활성탄이 섞여 있어서 탈취력과 함께 천연재료들로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모래를 갈아주자마자 바로 사용하는 ‘잇다’랍니다 ><

소변

냄새가 많이 신경쓰게되는데, 바로 잘 굳어서 소변은 냄새를 잘 잡아주더라고요!!

‘잇다’가 화장실보고서 바로 감자를 캐보니 잘 뭉쳐져 있더라고요 🙂

배변 후 쓰레기통에 버리면 끝!

대변

​어디어디 숨었니?!!

모래 속에 있을 때는 냄새가 많이 나지 않더라고요!

바로 쓰레기통에 버리면 끝!!

​’잇다’를 위해서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해보았어요!

미국에 있는 와이오밍주의 천연 벤토나이트 블렌딩 모래로 먼지날림을 최소화하고,

응고력과 탈취력까지 있는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라는 점!!

빠른 배송으로 오자마자 바로 모래갈이 해주고 1주일정도 사용해봤는데 먼지날림이 거의 없더라고요!

빠르게 굳고, 냄새도 잘 잡아주어서 ‘잇다’도 만족하면서 사용하였답니다 🙂

2023년 1월11일 ~ 2월 17일간 2+1 이벤트 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온음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