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고양이간식추천 기호성 좋은 짜먹는 반려소반 계절스틱

안녕하세요. 고양이가 스물일곱 밤비에요.

오늘은 싫어하는 고양이는 있을까?

네.. 밤비네에도 먹지 않는 냥이가 있긴한데

그래도 열에 일곱은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이렇게 얘기 했음 눈치 채셨죠?

네네~ 바로 고양이스틱 일명 짜먹는 간식이에요.

저는 솔직히 스틱형 간식을 잘 주지는 않아요.

특별한 경우, 약을 먹어야 한다거나 식욕 떨어진 냥이 입맛 돌리기 위한 정도로 먹여요.

맘 같아선 하루 하나씩 쭉쭉 짜 먹이고 싶지만 애들이 27묘예요!

우리 시우 같은 경우에는 1일 1간식을 하지 않음 일부러 그러는 건지 몰라도 사료를 안 먹어요.

​태어날 때부터 워낙에 약한 냥이였던지라 오냐오냐 우쭈쭈하며 키워서 그런가 비위 맞추기 조금 힘든 아이에요.

근데 또, 시우만 주자니 다른 애들 눈빛이..

그래서 큰맘 먹고 고양이 스틱 간식 찾아봤는데 종류도 엄청 많아서 고민되더라고요.

예전에 먹여봤던 제품 말고 다른 걸 찾다가 반려소반에서 나온 계절스틱을 보고는 딱이다 싶어 밤비네 똥냥이들에게 급여해봤어요.

고양이간식 반려소반 계절스틱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총 4가지로 구성돼 있어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제철 음식을 사용했어요.

​소고기, 닭고기, 고등어, 청어 맛으로 냥이들 기호는 물론 건강케어까지 신경 쓴 고양이스틱간식이에요.

​계절스틱 맛 소개

  • 계절스틱 봄 환절기케어 – 소고기 맛
  • 계절스틱 여름 피부케어 – 닭고기 맛
  • 계절스틱 가을 헤어볼케어 – 고등어 맛
  • 계절스틱 겨울 요로케어 – 청어 맛

​​밤비네는 여름과 겨울 스틱이에요.

고양이 간식이나 용품들 보면 속 내용물도 중요하지만 이왕이면 겉으로 보기에도 좋은 게 좋잖아요.

봤을 때부터 딱 고급 져 보이는 게 이 박스 그대로 집사님들께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고양이 대용량 간식

안전한 제철 먹거리로 계절에 맞게 만들어 365일 건강하게 간식을 급여할 수 있는 고양이 대용량 츄르 반려소반이에요.

​여름 닭고기 맛은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고 겨울 청어 맛은 집사님들이 걱정하는 요로 케어에 도움을 준답니다.

액상 스틱으로 급여 전 주물러 내용물이 충분히 섞이도록 해 주세요.

저희 냥이들을 보면 츄르라고 모두 좋아하는 건 아니더라고요.

어떤 얘는 닭고기 맛을 좋아하고 어떤 냥이는 연어나 고등어 등을 좋아해서 고양이 스틱간식 하나 사려고 해도 아주 힘들어요.

​고양이 츄르 30개입

그렇다고 한두 개 골라서 살 수도 없고 헸는데 반려소반 계절스틱은 용량도 충분해서 좋더라고요.

​고양이간식추천

물론 기호성은 두말하면 잔소리! 어찌나 잘 먹는지 이지컷 뜯을 시간도 없어요.

반려소반 계절스틱은 기호성이 너무 좋으니깐 과식하지 않게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아이들 입맛 잃었을 때 사료에 살짝 토핑해 주면 먹으면서 집 나간 입맛도 돌아오겠어요.

제철음식으로 만든 고양이스틱간식

고양이 간식을 고르더라도 어떠한 원료로 만들었는지 꼼꼼히 따져보고 고르는 것도 집사의 의무! 👀
간식이라고 해서 대충 아무거나 넣고 만든 것보다는 반려소반 계절스틱처럼 제철 음식으로 만들어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고양이간식 먹이는 게 좋겠죠.​

기호성 좋은 고양이간식 반려소반 계절스틱

대용량 츄르로 다묘가정에 딱이다 싶어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밤비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