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개를 위한 미술관’ 기획전, 추석에 케이블TV로도 본다

국립현대미술관의 기획전 ‘모두를 위한 미술관, 개를 위한 미술관’을 이번 추석 연휴에 TV로도 볼 수 있게 됐다. 반려동물 전문채널 ‘해피독 TV’가 반려견과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9월 30일과 10월 1일 각각 오후 8시 방영하기 때문.
 
국립현대미술관 ‘모두를 위한 미술관, 개를 위한 미술관’은 국내외 작가 13팀이 참여해 적록 색맹인 개를 위한 그림과 설치 작품, 그리고 개들을 위한 관람 공간을 마련한 특별 전시회.
그래서 이번 작품들은 작가들이 반려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작가들 각각의 독창적이면서도 이를 대하는 개의 입장까지 고려해 만든 것들.
그런 차원에서 해피독티비는 강아지도 가족의 일원으로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TV로 시청해도 집에 있는 개의 시선에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연출했다. 올레tv, 딜라이브, 현대HCN, LG U플러스를 비롯한 케이블 유료채널들에서 볼 수 있다. 
곽상기 해피독티비 대표는 “중국, 일본을 포함한 외국 방송사 및 다양한 뉴미디어 플랫폼 등에서 이번 영상물과 전시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다”며 “또 하나의 케이펫컬처(K Pet-Culture)를 이끄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국립현대미술관의 도발… ‘개를 위한 미술관’展 바로가기

The post ‘개를 위한 미술관’ 기획전, 추석에 케이블TV로도 본다 appeared first on 코코타임즈.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