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커뮤니티 앱/어플로 강아지 기념일 완벽하게 챙기기!

만약 우리 사랑스러운 우리 강아지의 10번째 생일을 챙겨주어야 하는 날이 온다면 어떨까요? 이 날만큼은 아이에게 특별한 날을 선사해주고 싶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지 몰라 막막할 수도 있을 텐데요. 그렇다면 강아지 커뮤니티 앱/어플인 ‘비마이펫 앱’을 통해 특별한 생일을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지 찾아보아요!

기쁨의 순간, 커뮤니티에서 나눠보아요

사진으로 댓글로 함께 기뻐하고 나누는 순간들

강아지 생일을 어떻게 해주면 좋을지, 주인공인 강아지에게 물어볼 수 있다면 가장 좋겠지만 아쉽게도 그럴 수가 없죠. 그래서 비마이펫 앱 커뮤니티를 통해, 다른 가정에서는 생일을 어떻게 준비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강아지 커뮤니티 앱
커뮤니티에서 모든 동물들의 생일 순간을 나누고 축하해 보아요!

비마이펫 사이트 커뮤니티 라운지는 매일매일 글이 올라오며 교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곳인데요.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 앱으로도 이렇게 커뮤니티 글을 간편하게 볼 수 있답니다. 그럼 한 번 ‘생일’이라고 검색을 해볼까요?

강아지 커뮤니티 앱
생일의 주인공은 나야 나!

검색을 하자 다양한 글들이 나오고, 그 중 댓글이 많은 글들을 몇 개 클릭해보았어요. 생일을 맞은 한 친구는 호캉스를 즐기고 왔나 봐요! 요즘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는 식당, 호텔이 많아졌다고 하지만 막상 떠올리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렇게 커뮤니티를 보니 호텔에서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다른 글에서는 무려 12번째 생일을 맞은 친구를 볼 수 있었어요. 강아지 케이크 앞에서 눈이 초롱초롱한 강아지 사진이 아주 귀여웠는데요. 무엇보다도 이렇게 사진을 올리면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랜선 보호자, 집사분들 역시 많았어요.

강아지 커뮤니티 앱
이렇게 귀여운 강아지 사진들을 매일매일 볼 수 있다고요?

꼭 생일 같은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진들이 매일매일 라운지에 올라오고 있어요. 자신이 원할 때, 비마이펫 앱에 이렇게 간단하게 사진과 글을 적어서 순간순간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답니다!

궁금증을 해소하고 싶다면 Q&A

생일 관련 글들을 몇 개 보았지만 여전히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 간단하게 하는 것은 아닐까 고민이 될 수 있을 텐데요. 그럴 때는 집단지성의 힘을 빌릴 수 있는 커뮤니티 Q&A 페이지를 눌러 보아요.

강아지 커뮤니티 앱
어떠한 질문도 척척 답해주시는 똑똑박사 유저분들

생일에 무엇을 해주면 좋을까요, 이렇게 간단한 질문만 남겨도 열정적인 동료 보호자, 집사 분들의 답변을 받아볼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의 공통적인 의견은 생일이라고 꼭 뭔가를 완전 다르게 해줘야 하는 것은 아니다, 평소에 좋아하던 것을 더 많이 해줘야 한다 등이 있네요.

궁금은 하지만 어디에 물어봐야 할지 애매한 것들, 사소하다고 여겨지는 것들을 Q&A에서 질문하면 평균적으로 12시간 내에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 이런 걸 물어봐도 괜찮나 걱정하지 말고, 부담없이 편하게 비마이펫 앱에서 궁금증을 해결해 보아요.

커뮤니티에 빠질 수 없는 이벤트

커뮤니티 탭에는 라운지, Q&A 페이지 외에도 이벤트 페이지가 있는데요. 비마이펫 자체적으로, 혹은 외부 업체와 협력하여 진행하는 이벤트가 수시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지금 진행하는 이벤트 중 ‘유기동물과의 운명적인 만남을 들려주시면 선물을 드려요!’라는 이벤트가 눈에 띄네요.

강아지 커뮤니티 앱
어렵지 않은 이벤트들,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유기동물을 입양하게 된 계기, 관련 에피소드를 커뮤니티 라운지에 적으면 스토어에서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받는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유기동물을 입양한 가정이라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는 비마이펫 앱에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생일에 필수인 케이크와 선물은 쇼핑에서

특정 상황에 맞게 준비된 상황별 탭

강아지 커뮤니티 앱
플렉스 욕구를 자극하는 반려동물 용품들을 한 눈에 쉽게!

이제 생일 준비에 필요한 것들을 사볼까요? 어떤 것들을 사면 좋을지 찾아보기 위해 ‘쇼핑’을 눌러보겠습니다. 그랬더니 상황별 탭에 ‘기념일’이 따로 분류되어 있어요. 여러 케이크 종류를 비롯해서 고깔 모자, 선물로 줄 수 있는 트릿까지 다양하고 보기 편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까 커뮤니티 사진에서도 강아지 케이크가 보였는데요. 강아지는 사람들이 흔히 먹는 유제품, 과일 중 먹으면 안 되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강아지 전용 케이크를 주문해야 하는데, 상황별 탭에서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그중 마음에 드는 케이크를 하나 골라 클릭해 보았습니다. 디자인까지 할 수 있는 데다가 강아지가 좋아하는 고구마로 만든 케이크라고 하네요. 상세정보와 가격도 바로 살펴볼 수 있어서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상품도 보고 싶다면 카테고리별 탭을 클릭

케이크와 고깔 모자 등 필수 준비물을 골랐으니, 다른 것들도 한 번 살펴 보아요. 카테고리별 탭을 누르면 더 많은 상품들이 분류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평소에 고민했을 법한 가전제품이나 패션 아이템, 영양제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어요.

강아지 커뮤니티 앱
상황에 따라, 카테고리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바로바로~

각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그 안에서 또 세부적인 분류로 나뉘게 됩니다. ‘장난감’을 누르면 세부 분류에 ‘인형’이 있는데요. 강아지들의 애착 인형은 금방 망가지는 경우가 많죠. 이렇게 하나하나 살펴보며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노견인 우리 아이 케어 방법은 콘텐츠에서

노견 케어에 대한 정보가 한가득

강아지의 10번째 생일을 준비하다 보며, 문득 어느새 우리 아이 나이가 이렇게 많이 들었구나 싶은 생각이 들 수 있죠. 그러면서 혹시 지금 내가 잘 케어하고 있는 건지, 더 필요한 건 없을지 찾아보고 싶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 커뮤니티 앱
‘노견’에 대한 정보도 가득한 비마이펫 앱

그래서 이번에는 콘텐츠에 들어가서 ‘노견’이라고 검색을 해보았어요. 그러자 이번에도 다양한 검색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일상 속에서 노견을 위해 신경 써야 할 것들, 노견에게 좋은 간식, 영양제 등 유용한 정보를 다양하게 추천 받을 수 있어요.

강아지 커뮤니티 앱
‘노견’이니 역시 ‘슬개골 탈구’도 걱정되지…

또한, 콘텐츠 하단에서는 연관 포스트도 추천해줘서 다른 정보들도 같이 알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노견’이 궁금해서 검색하기 시작했지만, 어느새 ‘강아지가 혀를 낼름거리는 이유’, ‘강아지도 우울증에 걸릴까?’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지식 정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

비마이펫 사이트에서도 그러했듯이, 콘텐츠에서는 정보성 콘텐츠 외에도 웹툰, 뉴스 등 여러 콘텐츠를 접해볼 수 있어요.

노견에 관한 주제만 하더라도 노견을 키우는 작가님들의 웃픈 스토리부터 노견에 대한 소식, 뉴스들을 같이 살펴볼 수 있답니다. 꼭 원하는 주제가 아니더라도 흥미롭고 꿀정보를 주는 콘텐츠들을 곳곳에 숨어 있으니 한 번 정주행보는 것을 적극 추천해요.

강아지 커뮤니티 앱
강아지 커뮤니티 앱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있는 비마이펫 앱

이렇게 비마이펫 앱은 강아지 커뮤니티 앱/어플의 기능을 충실히 해내는 앱이에요. 강아지 기념일 뿐만 아니라, 강아지가 아플 때나 건강할 때나 언제든 편하는 정보를 찾거나, 물어볼 수 있어요. 또한, 앞으로도 유기동물, 펫보험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에요.

무엇보다 도움이 필요한 순간에 혼자가 아니라, 편리하게 다양한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고 물어볼 수 있다는 것이 비마이펫 앱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강아지와 함께 지내는 보호자라면 유용한 정보와 친근한 유저들이 많은 강아지 커뮤니티 앱, 비마이펫 앱을 추천합니다!

▶비마이펫 앱 다운로드 받기(Google Play)

▶비마이펫 앱 다운로드 받기(App Store)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