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유산균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요즘 들어 부쩍 끙아에서 냄새가 심한 후츄

끙아 한 번 하면 거실에 냄새가 퍼질 정도로 냄새가 지독했고 가끔은 힘겹게

끙아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후츄를 위한 황금똥 솔루션 브리지테일에서 새롭게 출시된 

페토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유산균을 먹여봤어요.

저는 이제까지 유산균을 급여할 때 많은 사람들이 먹이는 게 좋은 거겠지 하고 심플하게 생각했는데요.

식약처에서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총 19종의 균주를 정식 유산균으로 고시하고 있다고 해요.

페토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식약처에서 정식 균주로 인증된 4종이 배합되어 있는 강아지 유산균이에요.

장은 크게 소장과 대장으로 나누어지고 소장은 위와 대장 사이에 있는 소화관으로 영양분을 소화, 흡수하는 기관이에요.

대장은 소화계의 마지막 부분으로 섭취한 물이 대장에서 몸으로 흡수되고 소화되지 않은 남은 물질이 변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해요.

어떤 유산균을 섭취하느냐에 따라 부위 별 관리가 달라진다고 하니 소장, 대장 놓치지 않고 관리가 필요하답니다.

페토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소장과 대장에서 서식하는 균주의 특성을 고려해 부위별로 집중 관리가 가능한 표적 유산균을 사용했어요.

락토바실러스균은 소장에 증식, 비피더스균 대장에 증식, 유익균이 많은 활동 환경을 만들어주고코커스균 대장과 소장에서 함께 활동, 장 내 환경을 한 번 더 케어해준다고 해요. ​

단순한 케어가 아닌 대장과 소장이 복합적으로 케어가 되는 점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어요.​

어떤 균주가 들어 있는지도 중요하지만 균주의 배합 비율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보장 균수를 높이기 위해 저가의 균주를 높은 비율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우수한 균주만을 엄선해 균주별 70억 마리 이상을 투입했고 유산균이 장 속에서 더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신 바이오틱스를 배합해 유산균이 잘 증식하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해요.

​아무리 좋은 유산균이라도장까지 살아서 가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유산균을 볼 때 중요시 하는 것이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지 여부를많이들 확인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페토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국내 유일 천연 코팅 특허 기술인 SP Complex 코팅으로 유산균을 보호해요.

PH가 높은 위산에 코팅이 용해되지 않고 소화 효소들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해 살아서 정확히 장에 작용한다고 해요.

​공기 접촉 최소화를 위한 캡슐형으로 1.4cm의 초소형 크기이니 캡슐 영양제를 부담 없이 삼킬 수 있고 요즘처럼 날씨가 따뜻해질 때는 변질될 우려가 많잖아요?​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캡슐 형태이다 보니 더운 날씨에도 변질이 되지 않아 안전하게 급여가 가능해요.​​

캡슐을 잘 먹는 강아지는 캡슐 그대로 급여하거나 사료와 함께 급여하면 되고 캡슐을 먹지 못하는 경우 캡슐을 열어 파우더 상태로 뿌려서 급여를 하면 돼요.

후츄는 집에 있을 때는 캡슐로 급여를 하고 있고 유치원에 등원할 때는 사료 도시락에 뿌려서 급여하고 있는데 기호성이 좋아 어찌나 잘 먹는지 가루 한 톨 남지 않게 싹싹 설거지를 하고 오더라구요.​

캡슐 형태의 유산균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잘 먹더라구요.

처음에는 조금 어색해 하다가 캡슐 사이로 나온 유산균을 맛보고 허겁지겁 먹는 모습을 보니 브리지테일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기호성 좋은 강아지 유산균이더라고요.​

강아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온도나 습도의 미세한 변화에도 살아남기 어려운데요.

특히나 요즘처럼 더워지기 시작할 때는 상온에 있어도 변질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곤 하더라고요.

방습제가 캡에 부착되어 있고 특허받은 용기를 사용해 빛과 수분으로부터 유산균이 변질되는 것을 막아주니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어요.

용기를 열 때마다 후츄아빠랑 용기를 정말 잘 만든 것 같다고 폭풍 칭찬을 했던 것 같아요.

확실히 유산균을 먹이기 전에는 느끼지 못하지만 한번 먹이기 시작하면 계속 먹여야만 하는 것 같아요.건강한 배변활동을 위해서는 생활 필수품이랄까?​

끙아 사진을 올릴 수는 없었지만 후츄는 유산균을 먹은 지 1주일 정도 되었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 윤기가 촤르르한 끙아를 싸더라구요.

강아지 면역력 증진과 건강한 장운동을 위한 필수템

기호성 좋은 유산균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으로

건강관리해 주세요!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브리지테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후츄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