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반려동물등록 비마이펫에서 하세요!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등록완료!]

비마이펫 컴백홈

우리 오드리 진드기 한번 물리고 괜히 불안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외장칩에 눈이 감 @_@

여기 저기 알아보고 있었는데, 비마이펫 컴백홈이 눈에 들어왔다.

​​

아하 귀여워 리리 비마이펫 리리 외장칩은 따로 뽁뽁이 봉투에 한번 더 포장돼서 온다.

​​

외장칩은 여기서 구매하면 되는데 처음 반려동물등록하는 사람들도 여기서 미리 등록하시고 절차에 따라 바로 구매하면 되니 어려울게 전혀 없다!!

비마이펫은 구청에 가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온라인에서 동물등록이 가능합니다. 나는 퇴근하고 밤에 생각나서 주문했는데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반려동물등록 및 택배 출고가 된다는 점!!!!! 정말 발빠른 비마이펫 !

아이 귀여운 노랑노랑이 개봉해 봅니다~!!

​​

우리는 진짜 가족! 비마이펫 캐릭터 너무 귀요미귀요미쓰하다. 반려동물 등록 관련 정보돠 자주 묻는 질문이 양면으로 프린트 돼 있으니 받고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

​​

우리 오드리 등록증도 같이 발급했어요. 두근두근 >_<

​​

오드리는 노랑이 잘 어울려서 기본으로 선택했는데 정말 너무 귀엽지않나요?

마침 기본 리리 외장칩은 동물등록을 장려하기 위해 리리 외장칩을 9900원에 구매 할 수 있더라고요!

반려동물등록 수수료도 포함해서! 게다가 무료배송까지!! 놓칠 수 없었습니다.

리리 외장칩 외에 기타 제품들도 14,900원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타제품들도 동물등록 수수료 포함 된 금액입니다!!

이렇게 들어봤는데 무게도 무겁지않고, 달아줘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은 무게 ! RFID 외에도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을 수 있어서 바로 연락도 가능합니다.

​​

헤헤 귀여운 우리 오드리 반려동물등록증도 만들었어요. 억울해보이는 얼굴이 너무 귀여워서 썼는데, 잘라서 얼굴을 좀 더 크게 신청할 걸 하는 아쉬움이 남아 있었다.

​​

비마이펫X말러 산책가방도 같이 주문했는데, 더스트백에 들어있는거 무슨일? 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고급진 느낌 환경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지구인들을 위한 가방이라고.. ㅋㅋㅋㅋ 친환경 가방이라 그래서 더 뿌듯 !

수납력도 좋고 친환경소재로 만든 타이벡이 들어있습니다.

​​

여러종류의 안내 종이도 들어있습니다.

​​

하나 들어 있는 줄 알았는데 두개나 들어 있었다. 타이벡은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무독성 친환경 소재 라고 안내 돼 있었는데, 가방 색도 예쁘고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대다가 가볍기까지! 완 to the 벽 !

​​

내부에도 타이벡소재로 되어있습니다.

친환경소재답게 직접 리본을 만들어 끈 길이 조절하게 되어있는데, 이것도 매력있게 느껴지는 비마이펫 X 말러 산책가방 !

​​

리본도 예쁘게 묶어봤습니다~!!

​​

오늘은 간단하게 풉백과 티슈 간식을 들고 나갈 예정입니다.

짠~ 너무 귀엽게 완성된 오드리 산책가방

​​

헤헤 그냥 무심하게 툭 던져놨는데 예쁘지않나용?

댕댕하고 귀여운 우리 오드리 RFID 칩 자랑하긔 ㅋㅋ 헹 너무 귀요미다 리리 외장칩 강추 합니다.

작고 귀엽고 소중한 우리 아가들에겐 똑같이 작고 귀엽고 소중한 리리외장칩 필요하쥬 ♡

​​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라니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