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으로 체중감량 성공!

​​​올해 초부터 식단관리를 하고 있는 꼬미를 위해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을 준비했다. 준비한 제품은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

먹으면서 체중감량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아무래도 다욧을 하다보면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인데,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할 수 있으니깐 댕댕이에게 일석이조!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식사량은 동일하게 유지하고 다른건 모두 끊고 이것만 권장량대로 급여해주면 된다고 하더라.정체기에 머물고 있었는데 다시 몸무게가 줄어들고 있어서 얼마나 좋던지! ​​​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은비만에 도움되는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이지만 기호성은 최고였고,(눈빛이 초롱초롱하게 빛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초소형견에게도 줄 수 있는 양이 넉넉해서스트레스를 완화해주기에 굿뜨!​다만, 초소형견에게는 1개의 크기가 커서 잘게 잘라서 주는 것이 좋다. 꼬미에게 한 번에 줘봤는데 역시 입이 작다 ㅋㅋㅋ​​

​​폭신한 타입이고 노령견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식감이었다.손으로 잘라도 부스러기 없이 잘라진다.​​

​​​1주일 Before/After​

2.4kg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을 급여 시작할 때는 2.17kg이었다. 다른건 모두 끊고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으로 나온 이 제품만을 하루에 1개씩 줬었는데 먹어도 몸무게는 줄어드는 현상! 오예!

​​​현재는 2.15kg으로 0.15kg만 더 빼면 목표 체중에 도달하게 된다. 조금만 더 힘내자!!!!​​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 특징

  •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 맛 종류는 3가지 있었는데, 꼬미는 맛별로 번갈아 가면서 급여해주고 있다.
  • 눈물 알러지가 있어서 새로운 제품을 선택할 때 고민이 많았는데 이 제품은 단백질을 가수분해해서 굿뜨!
  • 덕분에 눈물은 터지지 않았고 꾸준히 안심하고 줄 수 있었다.​
  • 공통적으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들어가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고, 유카추출물은 변 냄새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 흰 강낭콩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포도당으로 분해, 흡수되는 과정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
  • 가장 좋은 건, 식사량을 줄이지 않으면서 급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반려견 스트레스 관리에 좋다.

​​​​연두색 파우치는 시금치, 고구마, 가수분해 닭고기가 들어갔고 제형을 살펴보면 약간 포슬포슬, 폭신폭신~압축된 느낌이 아닌, 사이사이에 공기층이 있다. 그로 인해 씹는 횟수를 늘려서 먹는 만족감에도 좋고 치석 제거, 구강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꼬미는 냄새를 맡아보곤 눈이 땡글땡글, 먹을땐 희번뜩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반응이 좋은지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5kg 미만 소형견에게는 하루 2개 이하 주면 된다고 하는데 꼬미는 2kg이니까 하루 최대치로 1개 주고 있다.이건 활동량, 소화기능에 따라 조절을 조금씩 해주는게 좋을 것 같다.

​​반응은 역시 굿!!!작게 잘라주니까 너무나 잘 먹는다 ❤️​​

​​​얌얌, 얼마나 야무지게 잘 먹던지 보는 내내 훈훈했다.​​

​​​​노란색 파우치는 단호박, 치즈, 가수분해 연어가 들어갔다. 종류마다 내용물 색도 다르고 냄새를 맡아보니 맛별로 확 달랐다.​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답게 인공색소, 소금, 설탕, 글루텐, GMO 무첨가라서 제품이 지니고 있는 색은 첨가된 재료의 고유 색인 셈이다. HACCP 인증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지고 있으니 제조에 관해서도 믿음이 팍팍~헤헤

​​​​한 개를 작게 쪼개면 상당히 양이 많아져서 노즈워크용으로도 좋고, (부스러기가 생기지 않아서 숨겨두기 딱 좋다!)사료 위 토핑으로 주기에도 좋았는데 포만감을 늘릴 수 있으면서 몸무게를 줄여나갈 수 있으니깐 신박하더라.

​​​맛있는지, 먹을 때는 사료보다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을 먼저 먹긴 하지만, 사료도 남김없이 싹싹 먹는 모습을 보니 대견해!​​​

​​잘게 자른 것 몇 개는 빼놓고 따로 주기도 하는데, 하루의 만족감을 늘릴수 있어서 좋아보였다.​​

​​​​연보라 파우치는 블루베리, 요거트, 가수분해한 새우가 들어간 제품으로 3가지 맛 중에서는 냄새가 가장 강한 느낌이었다. 그래서인지 꼬미의 반응도 조금 더 있는 것 같은 느낌? 먹는건 3가지 상품 모두 잘 먹는다.​ 이렇게 맛별로 번갈아가면서 주는 이유는, 매일 매일 느낌이 다르게 조금 더 재미있고 즐겁게 다욧을 하기 위해❤️그리고 제품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부담이 덜한 느낌이었다.

​​​​역시 냉장고에서 꺼내기만 하면 눈빛이 초롱초롱 ♪​참고로 식품인만큼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해야하는데, 냉장고에 들어가면 포슬한 식감이 조금 바뀐다. 그래서 급여하기 5분전에 미리 꺼내놓으면 좋다. 5분정도면 원래의 부드럽고 포슬한 식감으로 돌아온다.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 먹기 위해 개인기 열심히 하는 꼬미

​​​​먹기 위해서 개인기도 척척! 아주 민첩하게 코도 하고 브이도 하고 귀엽다 귀여워. 요즘 이 제품 덕분에 꼬미가 즐거워보이기도 하는 것 같고, 가수분해한 제품이라 눈물 알러지도 터지지 않고 마음껏 줄 수 있어서 좋았다.아직 급여한지 1주일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몸무게도 조금 줄어들었고 계속 꾸준히 급여하면 효과는 계속 볼 것 같아서 기대된다.

​비만인 댕댕이에게 추천추천! 더 자세한 정보는 상품페이지에서 살펴보세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미미제이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