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계단에 담긴 ‘애인의 진심’에 눈물 펑펑

5개월 전, 멜리사 씨는 지금의 남자친구가 처음 데이트를 신청했을 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딸들과 잘 지내지 않으면 당신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없을 거야.’

그런데 그 딸에는 반려견 ‘새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batch_01.jpg

멜리사 씨가 반 농담조로 건넨 말이긴 했지만, 한편으론 ‘새미를 가족처럼 사랑하는 그녀의 진심’이 담긴 말이기도 했죠.

남자친구인 제임스 씨는 멜리사 씨와 그녀의 딸들을 종종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함께 영화를 보곤 하는데, 또 다른 딸 새미를 초대하는 것도 잊지 않습니다.

batch_02.jpg

그리고 어린 세 딸이 청춘 영화를 보는 동안, 커플은 다른 방에서 그들이 보고 싶었던 다른 영화를 보며 데이트를 즐깁니다.

그런데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로 침대의 높이였습니다.

“새미가 혼자 힘으로 올라오기엔 침대가 너무 높았어요.”

batch_03.jpg

커플은 새미가 침대에 앞발을 올리며 불쌍한 표정으로 올려다볼 때마다 안아 올려주어야 했죠.

제임스 씨는 이때부터 특별한 딸 새미를 위한 선물을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와 함께하고 싶어하는 새미를 위해 계단을 만들어주고 싶었어요.”

batch_04.jpg

제임스 씨는 틈날 때마다 제작한 새미용 계단을 침대 옆에 붙인 후 흐뭇하게 바라보았습니다.

그러던 그가 갑자기 인상을 쓰더니 망치와 못을 집어 들었습니다. 그리곤 계단을 침대에 완전히 고정했습니다.

“계단이 흔들리면 새미가 떨어져 다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batch_05.jpg

그리고 멜리사 씨가 ‘딸들’과 함께 제임스 씨 집으로 다시 방문한 어느 날, 그녀는 새미를 안고 제임스 씨의 방에 들어섰습니다.

“짠. 새미야. 이제 우린 언제든지 함께 할 수 있단다.”

새미는 곧장 계단을 타고 침대로 뛰어 올라갔고, 생각지 못한 선물에 감동한 멜리사 씨가 눈물을 흘렸습니다.

batch_06.jpg

남들이 볼 때는 단순한 강아지 계단일 수 있지만, 멜리사 씨는 이 작은 선물에 자신과 샘에 대한 제임스 씨의 진심이 담겨있다는 걸 느낀 것이었죠.

“침대에 못을 박아 계단을 단단히 고정했다는 걸 안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자 하는 그의 마음이 느껴졌어요.”

제임스 씨는 ‘새미를 딸이라고 표현’한 멜리사 씨의 농담을 흘려듣지 않고, 자신의 여자친구가 무엇을 소중히 여기는지. 또, 자신이 얼마나 이 관계에 대해서 진지한지를 표현한 것인데요. 이날 이후로, 두 커플의 관계는 침대에 고정된 계단만큼이나 더욱 단단해졌다고 하네요.

글 제임수

사진 The Dodo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