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식기] 비마이펫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추천

뽀-하!

오늘은 평소 물 먹는걸 좋아하는 뽀야에게 선물 온 이쁜 강아지 식기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기존에 쓰던 나무로 만든 강아지식기가 좀 오래되기도 했고 집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이쁘고 투명한 느낌에 강아지식기를 찾고 있었거든요!

마침 좋은 기회로 비마이펫에서 뽀야에게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선물 보내주셨어요 🙂

투명한 아크릴 느낌에 물 그릇이 매우 커서 뽀야는 물을 자주 먹는 개린이인데 물 그릇에 물 부어 놔주기 좋더라고요!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투명한 강아지 식기에 밑 부분은 귀여운 솜방망이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예쁜 강아지 물그릇

너무 귀여워서 보자마자 꺄! 했네요. 투명하니깐 식사량 음수량이 바로바로 확인이 되서 좋아요! 게다가 우리아이 위치에 맞게 조절이 두개로 가능해요! 높이조절이 쉽다는 점도 굿

강아지 높이조절 그릇

아크릴 기둥 위치에 따라서 8cm 또는 11cm 높이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식기 테이블 부분은 아크릴이라 물기나 음식물을 간편히 닦아낼 수 있고요.

식기는 유리보울이라서 박테리아 번식은 적고 세척도 쉬워서 위생적입니다! 플라스틱에는 박테리아 번식이 된다고 하니 ! 꼭 유리보울에 챙겨주세요!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콜라보 너무 이쁜 강아지식기! 집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고 뽀야한테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이쁜 강아지 식기 찾고 계신다면 요 상품 눈여겨보세요!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김뽀야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