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테일에서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 이라는 이름으로 강아지다이어트간식 이 나왔더라구요~
평소 미스트랑 크림, 샴푸 등등 몇 번이나 구매해서 너무너무 잘쓰던 브랜드라 강아지 간식도 넘 궁금했는데, 우리 토댕이가 세 가지 맛 모두 먹어봤어요~
입맛따라 골라먹을수 있는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 ~!
블루베리요거트, 단호박치즈,시금치고구마 맛 이예요.
우리강아지가 다 좋아하는 간식들이네~
맛있게 먹으면서도 살이 빠지는 간식 이라니 !! 넘 부럽네요.ㅋㅋㅋ
하나 먼저 살짝 개봉해봤더니, 킁킁킁~~빨리 먹고 싶어하더라구요. 잉여에너지 의 지방전환을 억제해주는 가르시니아와 탄수화물이 포도당으로 분해 , 흡수 되는 과정을 억제해주는 흰 강낭콩 추출물이 들어가있어요.
구름모양의 빵같은 간식!약간 몰랑몰랑 하게 공기구멍이 있는 살짝 말랑 쫀득한 느낌의 간식이예요.시금치고구마는 닭고기 베이스!단호박치즈는연어,블루베리 요거트는 새우 베이스예요. 세가지맛의 강아지다이어트간식 이라 입맛따라 골라줄수도 있고,알레르기 케어를 위해 가수분해 된 원료들이라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 급여 가능~!
킁킁 냄새맡아보더니, 바~로 입~냠냠냠공기구멍이 치아 사이를 긁어주기도 하고, 씹는 횟수를 늘려주니까 치아관리도 덤으로 할수 있어요.
어찌나 맛있게 냠냠 먹는지 ㅋㅋㅋ주자마자 정말 잘먹더라구요. 먹을 것에 의심 많은 편인데, 맛있긴 한가봐요.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으로 다른 간식들을 대용 해주면서 다이어트 효과까지~식사량은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간식만강아지다이어트간식 으로 바꿔주는거로 충분하다니!요즘 우리 강쥐 점점 무거워지는 것 같아서 간식을 끊고 있었는데, 그런 아쉬움을 달래줄수 있어서 좋네요.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을 먹을 때 또 제가 맘에 드는 점이 치석 관리가 제대로 되겠는데?싶었어요. 소리를 잘 들어보면 뽀득뽀득 하고 치아를 닦아주는 소리가 나더라구요 .신기신기~그래서 왼쪽 오른쪽 골고루 씹을수 있게 잡아주었어요.
냠냠냠 어찌나 맛있게 먹는지 ㅋㅋ절대 놓치지 않겠다고~~우리 강아지가 맛있게 먹어주니까 다른 맛들도 다 잘먹을까~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 세 개 다~ 개봉해봤어요~ㅋㅋㅋ원래 요론 간식들은 시간이 조금 지나면 금방 딱딱 하게 굳어버려서한번에 개봉 안하는데, 너무 맛나게 먹더라구요.
구름모양의 귀여운 간식~손으로도 쉽게 잘라서 줄수 있어요.우리 강아지 기준 하루 2개가 적정량이지만 , 다 잘먹을까 궁금해서다른맛도 주어 봤어요.
그런 고민이 필요 없었던듯~세가지맛 강아지다이어트간식 모두 냠냠 너무 맛있게 먹는 우리 통통 토댕이~!
왼쪽으로도 씹고 오른쪽으로도 씹고 냠냠
치석제거 효과까지 바라면서 살도 빠지고 맛있는 간식시간도 가지고~^^
좋겠네 울 댕댕~ 산책하면서 맨날 안아줘 안아줘~ 하는데 꼭 한쪽 옆구리에 클러치처럼 안으라고 해서 몸무게가 조금만 늘어도 금방 알아채는데,요즘 다시 조금 가벼워진 느낌 이라 다이어트하는 산책친구들과도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 함께 나눠 먹어야 겠어요~
급여전-급여후
급여 전-급여 후
우리 강아지는 새 가슴이라 가슴사이즈가 좀 있는 편인데 누워서도 서서도 허리가 쏙~ 들어간데 더 잘보이더라구요~안아줄 때도 궁뎅이가 한 손에 쏙~ ㅋㅋ맛있게 먹으면서 체중감량 할 수 있는 강아지간식 이예여~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