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사모TV, 강아지 정보 가득한 ‘반려동물대학’ 개강

반려동물 네이버 카페 ‘진짜 강사모'(대표 최경선)의 유튜브 공식채널인 ‘강사모TV’가 반려동물대학 콘텐츠를 제작해 공개했다.
22일 강사모에 따르면 이 반려동물대학 콘텐츠에는 강아지 양육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았다. 강아지 품종의 특성부터 입양, 훈련, 행동학은 물론 동물 관련 뉴스와 펫로스 극복을 위한 방법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영상을 틀면 학교 버스를 타고 반려동물대학에 등교를 하는 강아지 캐릭터가 있다. ‘강사모 프렌즈’로 강핸리, 강앵그리, 강큐티, 강러블리 4종의 반려견.이들 캐릭터는 반려견에 대한 전생애주기(ALL-Life Cycle)의 의미를 담고 있다.
콘텐츠를 제작한 최경선 대표는 “어릴 적 너무 가난해서 반려견을 훈련소에 보내지 못하고 직접 공부해서 양육했다”며 “훈련소에 맡겨도 행동 개선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기본 정보를 알고 훈련을 시도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반려인들이 원하는 반려견의 모습은 배변훈련 등 가족으로서 잘 지낼수 있는 수준 정도로 대단한 훈련이 아니”라며 기본 상식과 소양만 갖춰도 반려견과 평생을 함께 하는 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했다. 

한편 네이버 카페 ‘진짜 강사모’는 팟캐스트, 네이버 오디오클립,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 및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 대표는 이와 관련, “앞으로도 반려견에 대한 전생애주기(ALL-Live Cycle) 관점에서 보호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본 소양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라며 “강아지를 정말 사랑하지만 애견훈련소에 보낼 수 없는 수많은 반려인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The post 강사모TV, 강아지 정보 가득한 ‘반려동물대학’ 개강 appeared first on 코코타임즈.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