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위드랜드, 반려견 전문 토탈 복합공간 하남점 오픈

㈜위드랜드가 경기도 하남시에 대형 복합공간을 그랜드 오픈 했다. 국내 반려견 산업을 선도하는 ‘위드랜드’는 멤버십 전용 강릉, 평창리조트와 더불어 복합공간 강남본점(유치원, 미용), 롯데백화점 동탄점(국내최초백화점입점/유치원,미용,멀티숍), 하남점 3곳을 직영 운영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의 반려견 토탈 멤버십 기업이다.

(주)위드랜드 하남점은 하남건담산역(5호선)에서 차량으로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1층 카페, 미용&스파, 야외펫파크, 아트갤러리, 포토스튜디오, 파티룸, 애견용품멀티샵, 2층 야외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야외 펫 파크는 하우스형태로 운영 하여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고 애견과 함께 야외운동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소형, 중대형견과 분리되어 운영 중이다.

또한 ㈜위드랜드는 2024년 하이엔드 펫 토탈 프리미엄 멤버십을 새롭게 선 보인다. 위드랜드 멤버십은 모든 직영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각종 시설 서비스 최대 45%할인 및 애견동반 리조트 무료숙박, 각종 바우처 등 반려생활에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금번 멤버십은 한정판매로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드랜드 멤버십 문의는 02-512-2173 또는 위드랜드 카카오채널, 위드랜드 홈페이지에서 상담,구매 가능하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