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한국조에티스, 동물병원 전용 24시간 이커머스 채널 론칭

한국조에티스가 동물병원 전용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 ‘조에티스 포 유'(Zoetis For you)를 론칭한다.  3월 1일부터 파일럿 시스템에 대한 시범 운영에 들어가 6월 본격 운영한다.
조에티스는 10여년 전에도 동물병원과의 직거래 모델을 최초 도입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도모해왔다.
이번 ‘조에티스 포 유’ 시스템은 반려동물 클리닉 수의사라면 시간과 물리적 제약 없이 편리하게 주문하고 정보를 받아볼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더 강조됐다. 이 시스템을 활용하면 반려동물용 의약품 가격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24시간 언제든지 쉽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주문 시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된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을 통한 배송 출발 알림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한국조에티스측은 26일 “이 시스템은 동물병원에 보다 간편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며 “동물병원의 의약품 주문과 재고 관리 및 효율적인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이번 파일럿 개설을 통해 실제 사용 시 보완점을 면밀히 파악하고 6월 본격 개설 때는 강화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파일럿 시스템은 인천과 부산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6월 정식 개설 시 전국으로 확대된다.

The post 한국조에티스, 동물병원 전용 24시간 이커머스 채널 론칭 appeared first on 코코타임즈.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