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NRC),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 반려동물 유산균 프로키온과 신제품 간식을 한번에!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시식 기회 준비 중!!”

하루 최대 100명에게 영양제부터 간식까지 증정 이벤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가 오는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2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과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의 제품을 소개하는 한편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닥터레이의 반려동물 유산균 ‘프로키온’과 레이앤이본의 착한간식 신제품 ‘꼬꼬단 케이크’와 ‘에그롤 테린’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1월 3일 출시된 반려동물 유산균 ‘프로키온’은 세계적으로 입증된 슈퍼 스트레인 6종을 배합, 1캡슐에 300억 CFU(집락형성단위, colony forming unit)를 담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산균이다. 또한 ‘꼬꼬단 케이크’와 ‘에그롤 테린’은 전날 도축 무항생제 닭 가슴살과 산란 24시간 이내 최상급 달걀을 사용하여 만든 신선하고 건강한 반려동물용 간식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 고객과 만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현장에서 반려동물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자연식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기회를 마련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보호자와 반려동물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반려동물 유산균 닥터레이 프로키온’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자리인 만큼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준비중이다. 첫 출시하는 간식 2종의 런칭 기념 2+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시식존을 운영하여 레이앤이본의 자연식을 직접 체험하면서 반려동물에게 급여함으로써 기호성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시식존에서는 반려견 생식과 요리(화식) 그리고 질환관리식까지 총 9가지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뽑기 이벤트의 선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리유저블 쇼핑백을 증정하고 하루 선착순100명, 3일간 총 300명의 뽑기 이벤트 참여자에게 닥터레이 영양제부터 레이앤이본 샘플팩, 보냉백, 오리수프, 쿠키간식 등을 뽑기 선물로 증정한다.

그 밖에 프로키온 포토존도 운영하여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프로키온 영양제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선사한다.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닥터레이 ‘프로키온’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k_nrc) 확인할 수 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